카누,커피시장분석,커피시장마케팅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카누 커피시장 카누 마케팅 카누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동서식품 ‘카누’,국내커피시장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누,인스턴트 커피 시장상황,커피믹스 시장상황 및 소비자 분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카누,원두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맥심 KANU,커피시장분석,맥심커피,경쟁업계의 마케팅 사례 비교,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목차
-
1 시장분석
2 자사분석
3 소비자분석
4 컨셉도출
5 I M C 전략
- 본문내용
-
05 전략 방향
Ⅰ. 당신에게 가까워지는 TV CM - Magazine - SP
매스미디어 중심 PUSH형 메시지 전달을 통한
광범위한 캠페인 전환 및 아메리카노 포지셔닝 강화
Ⅱ. 함께 가까워지는 EVENT - Online Promotion - PRINT
인터랙티브 미디어와 참여형 프로모션을 활용한
KANU에 대한 핵심타겟의 자발적 인식형성
Ⅲ. 당신이 가까워지는 PRINT - OOH - SP
타겟 lifecycle에 맞춘 접점 확보를 통한
메시지 전달력 및 브랜드 이미지 강화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