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원두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5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dex

1. Analysis
- Company analysis
- Consumer analysis
- Market analysis
- Product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2. SWOT Analysis
- Targeting
- Objective
- Creative Strategy
3. MEDIA Strategy
- Media timing
- Media weighting
4. Integrated Promotion
- Public relationship
- Sales promotion => Sampling
Sweepstakes
- Direct marketing => 유통망 고급화
5. Media mix and Budgeting
6. Evaluation strategy
본문내용
#29

MEDIA Strategy

TV – 다른 미디어에 비해 광고비가 비싸서 합리적인 방법이 필요한 미디어


고려해야 할 점


- 사람들이 야외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은 겨울과 여름에 집중적으로 광고

- 20~30대 직장인들은 아침에 준비하느라 TV볼 시간이 많이 않고 퇴근후 TV시청 시간이 더 많다는 현실

- 퇴근후에도 귀가 시간이 일정치 않은 이들을 위해 쇼프로 시작 시간인 11시 15분쯤 광고를 내보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