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원두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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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Index
1. Analysis
- Company analysis
- Consumer analysis
- Market analysis
- Product analysis
- Competitor analysis
2. SWOT Analysis
- Targeting
- Objective
- Creative Strategy
3. MEDIA Strategy
- Media timing
- Media weighting
4. Integrated Promotion
- Public relationship
- Sales promotion => Sampling
Sweepstakes
- Direct marketing => 유통망 고급화
5. Media mix and Budgeting
6. Evaluation strategy
- 본문내용
-
#29
MEDIA Strategy
TV – 다른 미디어에 비해 광고비가 비싸서 합리적인 방법이 필요한 미디어
고려해야 할 점
↓
- 사람들이 야외보다 집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은 겨울과 여름에 집중적으로 광고
- 20~30대 직장인들은 아침에 준비하느라 TV볼 시간이 많이 않고 퇴근후 TV시청 시간이 더 많다는 현실
- 퇴근후에도 귀가 시간이 일정치 않은 이들을 위해 쇼프로 시작 시간인 11시 15분쯤 광고를 내보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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