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마케팅전략,신라면경영전략,신라면중국마케팅전략,중국시장라면진출,중국시장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

1. 辛라면의 탄생과 농심
2. 辛라면 경영 전략
(1) 국내 경영전략
(2) 국외 경영전략
3. 農心의 선택 <중국>
4. 경영전략 분석
(1) SWOT
(2) STP
(3) 4P
5. 辛라면의 예상 향후전략
본문내용
(1) 국내 경영전략

辛라면 의 마케팅?

☞ 단순하고 일관된 광고!
- “사나이 울리는 라면”

☞ 차별화된 고품질로 승부!
“고급스러운 매운맛 라면.” 고급화로 승부수
“辛(매울 신)” 차별된 컨셉(매운맛)으로 승부수

.
.

(1) SWOT 분석

강점(Strength) 
1. 브랜드 인지도
2. 우수한 기술력
3. 브랜드 네이밍 및 포장 디자인
4. 현지생산을 통한 비용절감

약점(Weakness) 
1. 한정되 타겟
2. 비싼가격

기회(Opportunity) 
1. 시장의 잠재력
2. 한류 열풍

위협(Threat)
1. 웰빙의 바람
2. 가짜 신라면들의 출현
3. 환경문제
4. 치열한 경쟁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국제경영론]농심 `신라면` 해외진출전략 분석(A+리포트)
  • - 목 차 -Ⅰ. 서 론1. 선정동기2. 농심의 역사 (연혁)3. 기업소개4. CI(심볼)와 신라면 로고5. 신라면 소개Ⅱ. 본 론1. 해외진출동기2. 국내시장 현황3. 해외 진출현황4. 경쟁기업 분석5. 농심 신라면의 중국시장 진출1) 시장환경2) 농심의 중국 진출과정3) 농심의 마케팅 전략 (4p)4) 농심의 SWOT분석5) 농심의 STP6) 기업성과6. 농심 신라면의 미국시장 진출1) 시장환경2) 농심의 미국 진출과정 및 사업성과3) 농심의 마케팅 전략 (4p)Ⅲ. 결론 및 전망Ⅰ.

  • 농심 신라면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에 관한 조사
  • 농심 신라면의 중국진출 성공사례에 관한 조사【 목 차 】Ⅰ . 농심 소개 .3pⅡ . 신라면 선정 및 중국 라면시장 현황1. 농심 신라면 선정 동기 .3p2. 신라면의 해외 진출 계기 .3p3. 중국의 라면 시장 현황 .4pⅢ . 농심의 Marketing 전략 - 4P 분석1. 제품전략(Product) .5p 2. 가격전략(Price) .5p 3. 촉진전략(Promotion) .6p4. 유통전략(Place) .6p Ⅳ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7p2. 약점(Weakness) .8p 3. 기회(Opportunity) .8p4. 위협(Threat) .9p Ⅴ . 농심의 중

  • 절충 이론 관점에서 본 농심 의대 중국 직접투자 FDI
  • 시장에서 팔리는 라면의 평균가격이 중국원화로 1-2원(元)인데 반해 辛라면(봉지면)의 경우 2.8원(元)수준에 팔고 있는 것이다. 이는 단기적으로 중국내 판매에 어려움이 있더라도 10-20년 후 중국의 경제성장에 따라 고급제품의 소비가 더욱 늘어갈 것으로 예상했기 때문이다. 또한 신라면의 가장 큰 경쟁력이 매운 맛으로 이를 중국 소비자의 입맛에 맞게 바꾸기 보다 오히려 소비자가 입맛을 맞출 수 있도록 관념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마케팅 전략을

  • 중국을 울린 신라면 - 배경
  • 中國을 울린 목 차배 경농 심辛라면중국진출분석결 론배 경배 경농심은 중국시장에서 과거 5년간 연평균매출액 40.5%에 달하는 성장세를 기록하며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하였다.   농심이 중국 시장에서 어떤 전략을 수립하여 사업을 수행해나갔는지를 조사해보는 것은 향후 다른 기업의 중국진출에도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하여 신라면을 선정하였다.농 심기업 소개기업소개농 심기업 소개기업이념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로 보다 나

  • (주)농심 신라면의 해외진출
  • 신라면의 탄생2. 시장 분석 (국내시장)(1) 라면 시장의 규모와 추세(2) 국내 라면 브랜드의 시장점유율(3) 라면가격의 특성(4) ㈜농심의 라면시장 점유율3. 마케팅전략(1) 브랜드 네이밍(2) 디자인(3) 초기런칭전략(4) 신라면 광고전략(5) 용기면으로 브랜드확장(6) 브랜드력 제고를 위한 프로모션4. ㈜농심의 국제 경영(1) ㈜농심의 SWOT (2) 초기 농심의 해외시장 진출 (미국 교포시장 진출)(3) 현 ㈜농심의 해외시장 전략과 현황(4) 4P전략 (중국시장 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