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마케팅전략,신라면경영전략,신라면중국마케팅전략,중국시장라면진출,중국시장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20 / 2019.12.24
- 3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
1. 辛라면의 탄생과 농심
2. 辛라면 경영 전략
(1) 국내 경영전략
(2) 국외 경영전략
3. 農心의 선택 <중국>
4. 경영전략 분석
(1) SWOT
(2) STP
(3) 4P
5. 辛라면의 예상 향후전략
- 본문내용
-
(1) 국내 경영전략
辛라면 의 마케팅?
☞ 단순하고 일관된 광고!
- “사나이 울리는 라면”
☞ 차별화된 고품질로 승부!
“고급스러운 매운맛 라면.” 고급화로 승부수
“辛(매울 신)” 차별된 컨셉(매운맛)으로 승부수
.
.
(1) SWOT 분석
강점(Strength)
1. 브랜드 인지도
2. 우수한 기술력
3. 브랜드 네이밍 및 포장 디자인
4. 현지생산을 통한 비용절감
약점(Weakness)
1. 한정되 타겟
2. 비싼가격
기회(Opportunity)
1. 시장의 잠재력
2. 한류 열풍
위협(Threat)
1. 웰빙의 바람
2. 가짜 신라면들의 출현
3. 환경문제
4. 치열한 경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