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기업분석]삼성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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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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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드림클래스 운영 …………………………3
Ⅱ. 저소득층에 대한 지원 ……………………4
Ⅲ. 삼성의 인재확보 전략 ……………………5
Ⅳ. 교육사업의 확대 …………………………6
Ⅴ. 기업의 사회적 기능 강화 ………………6
- 본문내용
-
Ⅰ. 드림클래스 운영
‘드림클래스’는 삼성의 대표적인 교육기부 프로그램이다. ‘방과 후 교실’을 열어 저소득층 중학생에게 배울 기회를 제공하고, 대학생들을 강사로 뽑아 스스로 등록금을 버는 기회와 함께 봉사정신도 키울 수 있도록 한다.
삼성은 다양한 사업에 진출하여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특히 전자사업에 있어서 우수한 강점을 나타내고 있으며 시장에서 꾸준히 점유율을 향상시키고 있다.
삼성은 국내시장에서 머무르지 않고 세계시장에서 적극적인 경영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해외시장에서도 삼성제품에 대한 인기는 높게 형성되어 있으며 고객만족경영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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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951301
<한국경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518000095
<뉴스핌>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0517/00000011
<아크로팬>
http://news.donga.com/3/all/20130517/55214537/1
<동아일보>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30516004517&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soc&arcid=0007186575&cp=nv
<쿠키뉴스>
http://www.vop.co.kr/A00000633879.html
<민중의소리>
http://news.sportsseoul.com/read/economy/1184033.htm
<스포츠서울>
http://www.it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36276
<아이티투데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33527
<이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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