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프리미엄시장 공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0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프리미엄시장 공략 보고서
- 목차
-
Ⅰ. 삼성전자에 대한 시각변화 ………………3
Ⅱ. TV시장의 디자인 혁신 …………………4
Ⅲ. LED TV 대중화 선도 ……………………5
Ⅳ. 신흥국 시장 공략 …………………………6
Ⅴ. 스마트TV시장의 성장 ……………………6
- 본문내용
-
Ⅰ. 삼성전자에 대한 시각변화
삼성전자의 제품은 세계시장에서는 ‘2류 브랜드’로 홀대받고 있었다. 이런 시각에 변화가 나타나기 시작한 것은 2003년부터다. 당시 삼성전자는 미국 전자제품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를 통해 프리미엄급 가전제품 판매를 본격화했다.
삼성전자는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판매하여 막대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국내시장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높은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하여 제품생산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여러 경쟁업체들과의 경쟁에서 뛰어난 강점을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612961
<한국경제>
http://biz.newdaily.co.kr/news/article.html?no=21203
<뉴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160942115679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71609421613559&nvr=Y
<아시아경제>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06684
<디지털데일리>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8901&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solution/2799636_1476.html
<전자신문>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7150100145380008159&cDateYear=2013&cDateMonth=07&cDateDay=14
<파이낸셜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7141102052129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stock/201307/e2013071911113292480.htm
<서울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 도미노피자의 SCM분석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