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27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삼성전자 기업분석] 삼성전자 경영전략분석-사업의 다양화 보고서
목차
Ⅰ. 다양한 제품 라인업 ………………………3


Ⅱ. TV시장 공략 ……………………………4


Ⅲ. 콘텐츠의 다양화 …………………………5


Ⅳ. 음성 동작인식 기능 강화 ………………6


Ⅴ. 모바일사업 투자확대 ……………………6
본문내용
Ⅰ. 다양한 제품 라인업

코엑스 3층 C홀에 총 864㎡(약 260평)의 대규모 전시 공간을 마련한 삼성전자는 세계 최대 85인치 울트라HD(UHD) TV와 2013년형 삼성 스마트TV 라인업을 전시한다. 이 외에도 전략 스마트폰인 갤럭시S4, 컨버터블 PC인 ‘아티브 스마트PC’ 등도 함께 선보인다.
삼성전자는 한국을 대표하는 기업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휴대푠, TV, 에어컨 등의 다양한 전자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상황이다.
삼성전자의 우수한 제품은 세계시장에서도 인정받고 있으며 세계시장에서도 수요가 높게 나타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삼성제품을 통해서 높은 만족감을 느끼고 있는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2017011
<한국경제>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627100246520&ts=110356
<경제투데이>
http://www.dailian.co.kr/news/view/346754/?sc=naver
<데일리안>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3/06/20130627187040.html
<조세일보>
http://news.inews24.com/php/news_view.php?g_serial=755187&g_menu=020800&rrf=nv
<아이뉴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6270100263050015036&cDateYear=2013&cDateMonth=06&cDateDay=27
<파이낸셜뉴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01&aid=0006339148
<연합뉴스>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2710562863272&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08664
<매일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627000169
<아주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업종간 전략적 제휴 삼성전자 스타벅스 전략적 제휴 개념 전략적 제휴 동기
  • 이업종간 전략적 제휴삼성전자 - 스타벅스Ⅰ. 서 론1. 문제제기와 연구 목적오늘날 기업은 글로벌화의 가속화, 소비자 욕구의 다양화, 업종간 경계를 초월한 빠른 기술혁신 및 경제구조의 블록화 현상 등 경영환경이 급변함에 따라 이제는 단순한 경쟁 논리로는 더 이상 지탱할 수 없게 되었다. 즉, 글로벌화 된 세계시장을 활동무대로 하는 기업들은 원하든 원치 않든 간에 경쟁관계인 기업과도 공조하면서 대응하지 않으며, 경쟁 기업은 물론 자신가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 [환경마케팅] 하이닉스 기업분석
  • 기업간 전략적 제휴로 경쟁 심화Ⅱ. 경쟁사 소개 : 삼성반도체1. 삼성전자 소개1969년에 설립된 삼성전자는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각종 전자제품과 통신기기, 그리고 반도체 등을 생산하여 판매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 효율및시너지 극대화를 위해 기존 Set, 부품 2개부문 10개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는 조직을 대표이사 직속의 8개 사업부 조직으로 개편하였습니다. 기존 9개 지역 총괄 중 중아총괄을 중동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삼성전자의 의지이다. 삼성전자의 목표는 2020년 매출 $4,000억, 브랜드 가치 Top 5를 달성하는 것이며, 이를 위해 창조 경영, 파트너십 경영, 인재 경영을 3대 전략방향으로 설정하였다. 삼성전자는 기존 사업의 성과를 극대화 하는 것은 물론 건강, 의료, 바이오 등을 포함한 새로운 사업 영역을 적극 개척하여 시장을 창출하는 창조적인 리더, 인류사회의 번영에 기여하고 고객으로부터 사랑 받는 진정한 글로벌 No.1 기업이 되기 위하여 VISION 2020을 토대로

  • [경영학원론] `현대 경영의 이해`의 연습문제 16문항
  • 경영전략 기법들’에서는 첫째, 풀무원의 확대화 및 다각화의 성공사례를 조사하여 풀무원의 핵심역량과 조직문화에 대해 알아보았다. 둘째, 제휴합작벤처, 업무제휴, 컨소시엄, 지분참여제휴 등 전략적 제휴의 유형에 대해 조사하였다. 셋째, M&A를 실패한 사례와 성공한 사례를 조사하고 M&A가 증가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았다. 넷째, 썬코리아전자, 인탑스, 두산그룹을 사례로 제시하여 리엔지니어링의 성패요인을 분석하였고, 국내 기업들의 전반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