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6 / 2019.12.24
- 17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카스 CASS 브랜드분식및 SWOT,STP 분석과 카스 마케팅 4P 전략제안 (카스 마케팅전략제안 보고서)
- 목차
-
1. 보고서 요약
2. 들어가며
2.1 카스 CASS 선정배경
2.2 카스 CASS 브랜드소개
3. 카스 CASS 브랜드 전략분석
3-1. 카스 STP 분석
Segmenting
Targeting
Positioning
3.2 카스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카스 마케팅 전략제안 (4P 전략 중심으로)
메가 분산전략을 한곳으로 모으는 전략(Product)
가격은 지금 있는 그대로 ! (Price)
가게 영업시 CASS 권유 마케팅 전략 (Place)
지역 유명인을 통한 국지적 마케팅 전략 (Promotion-1)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 전략 (Promotion-2)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구체적인 전략의 내용을 살펴보면, 아직까지 오비는 두산과 긍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두산베어스 야구단은 주기적으로 OB데이를 지정하여 예전 OB 베어스 시절의 유니폼을 입고 경기를 하기도 하는데, 이는 두산과 OB의 우호적인 관계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우리 조는 이러한 ‘긍정적 관계’를 활용하여 새로운 스포츠 마케팅을 제시해 볼 것이다. 이색적인 스포츠 마케팅은 바로 두산베어스 구장에 ‘CASS 전용석’을 마련하는 것이다. 요즘에는 야구에 대한 인기가 더해져 주말에는 Online예약 없이는 거의 좌석을 얻기 힘들 정도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이 온라인을 통해서 좌석을 예약할 때, Cass 전용석을 통해 ‘무료 맥주를 주거나 사은품을 증정, 가끔 행해지는 ‘무료 해외 여행’같은 매력적인 행사들을 진행하면서, 사람들이 일명 ‘광 클릭’을 해서 얻을만한 가치가 있는 ‘CASS 맥주’의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더 깊게 각인시키는 것이 의도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