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Cass STP,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 소개 및 역사
1.1 브랜드 소개
1.2 역사 – 하이트와의 경쟁 구도

2.맥주 시장 분석
2.1 구조적 분석
2.2 환경적 분석

3.자사 분석
3.1 SWOT
3.2 STP
4. 전략 제안
본문내용
91년 ‘낙동강 페놀 사건’:
영남 등지에서 두산 제품 불매운동
이 일어나 OB는 큰 타격을 입음.

조선맥주는 1993년 크라운맥주
를 버리고 ‘지하 150m 천연암반
수로 만든 맥주’ - 하이트를 출시.

하이트 맥주시장 점유율 1위 탈환



1992년 진로쿠어스맥주(카스) 설립
- 3사 경쟁체제.

OB라거를 메인 브랜드로 내새워 반전
을 노렸으나 실패.

- IMF 외환위기
- 98년 벨기에 인터브루(현 Inbev)
사에 인수.
- 99년 경쟁사였던 진로쿠어스(카스)
합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카스의 SWOT, STP, 4P전략
  • 마케팅-‘톡하게 산다’, ‘톡, 튀는 젊음을 대변하라!’, ‘이젠 톡하게 살자’ 등의 슬로건을 바탕으로 젊은 층에 있어 ‘톡’이라는 가치제안-최근에는 톱스타를 내세운 광고전략 (윤은혜 , 이민호, 2PM, 산다라박, 싸이, 하지원)-프로야구 Cass 포인트제도 실시(후원 및 협찬)-TV CF 구성시 시즌용 특별 패키지를 만들어 계절 스포츠로 카스의 젊음을 강조8.기존광고분석◆CASS 광고▪컨셉 : 칼로리가 낮은 카스라이트▪광고 모델 : 싸이, 하지원▪카

  • 썰스데이아일랜드 마케팅전략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티아이포맨) 제안
  • 분석~1 :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분석~2 : Marketing MIX로 본 각 기업의 마케팅 비교분석 4. Thursday Island의 New Marketing 전략 제안1 : Thursday island의 문화 마케팅~1 : Concept store~2 : Islands day2 : Product line 개선~1 : Size의 다양화~2 :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3 : 용품의 다양화3 : Second life5. T.I 의 마케팅 분석, 보완을 통한 T.I for man의 마케팅전략 수립.1 : Thursday island for man overview. ~1 : Thursday island for man 소개~2 : Thursday island for man의 SWOT 분석2 : 경쟁업체 선정 및

  • 써어스데이아일랜드,Thursday island,지엔코,써스데이아일랜드,패션산업,패선마케팅,TI분석
  • 분석~1 :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분석~2 : Marketing MIX로 본 각 기업의 마케팅 비교분석 4. Thursday Island의 New Marketing 전략 제안1 : Thursday island의 문화 마케팅~1 : Concept store~2 : Islands day2 : Product line 개선~1 : Size의 다양화~2 : Basic 상품의 고객층 확대~3 : 용품의 다양화3 : Second life5. T.I 의 마케팅 분석, 보완을 통한 T.I for man의 마케팅전략 수립.1 : Thursday island for man overview. ~1 : Thursday island for man 소개~2 : Thursday island for man의 SWOT 분석2 : 경쟁업체 선정 및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분석(1)유통 (2)고객 (3)공급 3.경쟁사 분석3.1 동서식품(1) 회사소개 및 현황(2) 맥심 마케팅 전략(3) 맥심 SWOT 분석3.2 한국 네슬레(1) 회사소개 및 현황(2) 제품 군 소개 (3) 네슬레 마케팅전략(4) 네슬레 SWOT 분석4.프렌치 카페의 기존 마케팅 전략 분석4.1 프렌치 카페 SWOT4.2 프렌치카페 STP 4.3 프렌치카페 4P5.프렌치 카페의 새로운 마케팅 전략 제안5.1 프렌치카페 새로운 STP 5.2 고객층변경에 따른 새로운 4P(promotion)Ⅲ. 결론Ⅳ. 참고문헌 Ⅰ. 서론1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및 경쟁업체 분석3) 내가 그에게 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①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SWOT분석과 STP②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4Ps 전략 ③ ‘오리온 초코파이’의 핵심 마케팅성공요인4) 성공한 남자 ‘이언’, 그와의 사랑 흔적 ① ‘오리온 초코파이’의 기타 국가 진출② 글로벌 오리온을 향한 기타 제품군의 진출3. 결론1) 당면과제 및 전망2) 지속적 경쟁우위 창출을 위한 우리의 Promotion전략 제안4. 참고문헌1. 서 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