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기업분석]청호나이스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10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청호나이스기업분석]청호나이스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제품의 뛰어난 성능 ………………………3


Ⅱ. 혁신적인 아이디어 ………………………4


Ⅲ. 차별화전략 ………………………………5


Ⅳ. 효과적인 안전장치 ………………………6


Ⅴ. 우수한 디자인 ……………………………6
본문내용
Ⅰ. 제품의 뛰어난 성능

청호나이스(사장 이석호)는 기존 공기 청정 방식과 다른 ‘이과수 폭포청정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에 실내 분수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의 제품이다. 공기 중 오염 물질을 제거해 줄 뿐 아니라 실내 분수가 실내 습도까지 조절해준다.
청호나이스는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효과적인 경영활동을 통해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정수기사업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사업에서도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제품은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383391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06000811&md=20130509004729_AP
<헤럴드경제>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305/sp2013050613511495530.htm
<스포츠한국>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87231§ion=sc2
<이뉴스투데이>
http://www.ebuzz.co.kr/news/news1/2760068_5007.html
<이버즈>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02000241&md=20130505004153_AP
<헤럴드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0202011232742009
<디지털타임스>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5010164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36418
<연합뉴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20100005960000457&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1
<파이낸셜뉴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이런걸 어떻게 900원에 팔고 있나요 ,,? 돌려주세요
  • chlrbg***
    (2016.11.26 22:12:26)
회원 추천자료
  • 웅진코웨이 전략경영
  • 전략우수인력 R&D영업&서비스다양한 판매채널생산전략적 중요도경쟁우위불필요한 우위영역핵심역량영역우수인력, R&D 능력, 영업&서비스 능력, 다양한 판매채널 능력, 공주 공장 생산력 경쟁전략웅진 코웨이의 차별화 전략차별화디자인고가격전략유통전략‘웅진코웨이’브랜드마케팅(Cody&Rental Service)R&D능력모든 전사적 분야에서 일관성 있는 전략이 행하여지고 있음경쟁전략렌탈 시스템의 성과판

  • [마케팅전략] 청호나이스 인적판매기법
  • 인적판매기법 -청호나이스-수강과목 : 마케팅원론담당교수 : 제출과제 : 제 출 일 : 6월 10일제 출 자 : Contents1. 선정동기2. 회사소개와 연혁3. 마케팅전략 1) 사업의 정의2) 청호나이스의 차별화 전략 분석3) 청호나이스의 STP 전략 분석4) SWOT분석에 의한 마케팅전략의 수립5) 청호나이스의 마케팅 믹스전략4. 마케팅커뮤니케이션1) 광고2) 판매촉진3) 홍보4) 인적판매- 인적판매 과정- 판매원의 관리- 판매원의 보상- 판매원의 평가5. 판매왕의

  • [경영학] 비데 로얄TOTO 기업사례분석
  • 기업사례분석 ROYAL - TOTO- 목차 -Ⅰ.서론1. 개요 및 연구목적2. 로얄TOTO기업 소개Ⅱ.본론1. 비데시장동향(거시환경분석)- 국내시장동향- 수출입시장동향2. 로얄TOTO사의 현황- SWOP 분석3. 비데시장 경쟁사 분석- 방문 판매시장(웅진 룰루, 청호 나이스)- 직접 구매시장(대림, 노비타)4. The Core of The Strategy- STP- 4P Mix**promotionⅢ.결론부록참고문헌Ⅰ. 서론 1. 개요 및 연구목적 비데는 용변 후에 항문과 생식기 주변을 세척하는데 사용

  • [마케팅관리] 청호나이스 이과수 와인정수기에관한 전략과 전망
  • 청호 나이스 이과수 와인 정수기 보고서1.기업 연혁2.S.W.O.T3.Segmentation & Targeting4.Positioning5.4Ps6.Promotion Strategies7.Future business direction기업 연혁청호나이스는 고객과 직원을 중시하며, 기업의 존립 기반인 ‘기술’과 ‘서비스’의 만족을 추구하기 위해 ‘인간존중’이라는 기업이념과 ‘고객가치와 환경가치를 추구하는 기업’이라는 장기비전을 구현하기 위한 중장기목표와 이를 달성하기 위한 중장기 전략을 기본 경영 체제로 하고 있다. 사장의

  • 웅진코웨이 마케팅전략분석과 기업분석
  • 기업체와 건설사 등의 특판 수요로 저변이 확대되고 있음③ 시장 점유율정수기 시장 내 순위2007년2008년2009년1위웅진코웨이(56%)웅진코웨이(57%)웅진코웨이(52%)2위청호나이스(9%)청호나이스(8%)청호나이스(11%)3위암웨이(7%)앨트웰(5%)암웨이(8%)출처: 한국갤럽조사연구소2. 산업 구조적 분석일반인들의 환경과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등 환경가전 제품에 대한 인식이 정착 되어가고 있으며, 수요의 창출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