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기업분석]청호나이스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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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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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 차
Ⅰ. 제품의 뛰어난 성능
Ⅱ. 혁신적인 아이디어
Ⅲ. 차별화전략
Ⅳ. 효과적인 안전장치
Ⅴ. 우수한 디자인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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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제품의 뛰어난 성능
청호나이스(사장 이석호)는 기존 공기 청정 방식과 다른 ‘이과수 폭포청정기’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공기청정기에 실내 분수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의 제품이다. 공기 중 오염 물질을 제거해 줄 뿐 아니라 실내 분수가 실내 습도까지 조절해준다.
청호나이스는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며 지속적인 수익을 창출하고 있는 우수한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를 반영하는 효과적인 경영활동을 통해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청호나이스는 정수기사업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사업에서도 성과를 창출하고 있다. 청호나이스의 제품은 우수한 성능으로 인해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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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383391
<한국경제>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506000811&md=20130509004729_AP
<헤럴드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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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한국>
http://www2.enewstoday.co.kr/sub_read.html?uid=287231§ion=sc2
<이뉴스투데이>
http://www.ebuzz.co.kr/news/news1/2760068_5007.html
<이버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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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헤럴드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5020201123274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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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합뉴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20100005960000457&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1
<파이낸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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