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기업분석]필립스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5.07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필립스기업분석]필립스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목차
-
목 차
Ⅰ. 힐링 열풍
Ⅱ. 건강에 효과적인 제품 출시
Ⅲ. 제품의 뛰어난 성능
Ⅳ. 고객의 필수품 생산
Ⅴ. 차별화전략
- 본문내용
-
Ⅰ. 힐링 열풍
가전업계에도 건강한 ‘힐링’ 바람이 불고 있다. 단순한 웰빙을 넘어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 한층 더 건강한 삶을 영유하자는 사회 분위기가 가전에도 반영되고 있는 것. 칫솔로만 국한되던 구강 관리용품 시장에 점차 잇몸 건강에 도움을 주는 음파 전동칫솔이 인기를 끌고 있다.
건강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자신의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에 대하여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건강에 관련된 상품의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높은 수요가 형성됨에 따라서 많은 업체들이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수요가 높게 형성된다는 것은 그만큼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42249491
<한국경제>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public/2762960_2564.html
<전자신문>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public/2762960_2564.html
<아이뉴스>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507000215
<뉴스핌>
http://www.kbench.com/life/?no=118407&sc=1
<케이벤치>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5132761
<뉴시스>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Seq=2363645
<미디어잇>
http://www.technoa.co.kr/content/View.asp?pContentID=42571
<테크노아>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5070100063160003284&cDateYear=2013&cDateMonth=05&cDateDay=07
<파이낸셜뉴스>
http://sports.donga.com/3/all/20130506/54950869/3
<스포츠동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상사중재] 클레임 제기기간, 물품하자
- [벤처기업, 경영] 메가스터디 손주은 CEO의 벤처기업 성공 신화
- [리더십] 메가스터디 손주은의 리더쉽과 성공신화
- [경영, 경제] 마케팅에 대해서
- SCM 제일제당 햇반의 공급사슬 개선전략
- [경영전략] CJ제일제당의 성공요인 분석
- CGV 기업분석과 전략분석및 CGV 향후전략제시
-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올리브영 브랜드분석/ 올리브영 마케팅,경영사례와 SWOT분석/올리브영 문제점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