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경영전략]KT의 모바일게임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6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T경영전략]KT의 모바일게임시장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지식재산권 확보


Ⅱ. 게임업체와 협력강화


Ⅲ. 가상재화 사업 확대


Ⅳ. 다양한 모바일 상품 개발


Ⅴ. 적극적인 수출전략
본문내용
Ⅰ. 지식재산권 확보

KT가 게임사업에 뛰어들었다. 국내 유명 만화 ‘열혈강호’의 지식재산권을 사들여 연말까지 10종의 모바일 게임을 개발하기로 했다. 이석채 KT 회장이 줄기차게 강조해온 가상재화(virtual goods)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든 것이다.
KT는 모바일게임 시장에 본격적인 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KT는 통신업체로서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하여 온 기업이다.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KT는 기존의 사업과 더불어 모바일게임시장에 대한 진출도 확대하고 있다. 모바일게임시장에 진출함으로서 사업을 다각화하고 있는 것이다. 사업의 다각화는 기업의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효과적인 방안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956091
<한국경제>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4260327
<한국경제>
http://it.donga.com/14210/
<동아일보>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26000344
<뉴스핌>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0426000183
<아주경제>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0425/00000019
<아크로팬>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23711
<이투데이>
http://www.kbench.com/life/?no=117948&sc=1
<케이벤치>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42502019957739011
<디지털타임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31&newsid=01600646602779728&DCD=A00503&OutLnkChk=Y
<이데일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NS 소셜네트워크서비스의 최신 동향과 전망00
  • 진출을 시도 하고 있지만 빈번한 실패를 경험 하고 있다. 이는 곧 현재 한국의 SNS의 서비스는 절대로 세계적이지 못하다는 증거가 될 것이다.어쩌면 트위터가 아직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런칭하지 않은 것은 구글이나 야후의 국내 시장 실적 저조에서 이유를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시장을 선점하고 있는 네이버, 다음, 싸이월드 등 토종 사이트들의 텃세가 사그러들지 않는 상황에서 국내 시장 진출이 망설여질 수 있겠지요. 그러나 세계적인

  • [인터넷마케팅] 해외인터넷쇼핑몰 위즈위드 `Wizwid`의 마케팅전략
  • 해외인터넷 쇼핑몰「Wizwid」의 마케팅전략’03년 2학기 마케팅관리 기말보고서● 마케팅관리 ●Ⅰ. 들어가며1.1 우리사회의 트렌드 흐름1.2 Wizwid 회사소개Ⅱ. 시장 환경분석2.1 인터넷과 패션시장 그리고 고객2.2 경쟁사 분석Ⅲ. Wizid의 현 마케팅 전략 분석3.1 기업 및 사업 단위 전략, 외부시장 테스트3.2 STP 분석3.3 4P 전략분석3.4 7C 전략분석3.5 SWOT분석Ⅳ. 전 략4.1 현상황 재고4.2 단기전략4.3 장기전략Ⅴ. 나가며Ⅵ. 부 록5.1 인용 자료

  • [조직행동론] 컴투스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성공사례의 중소기업 ‘ 컴 투 스 ’‘모바일 게임 시장의 1위의 리딩 기업’ ‘인적네트워크를 중시하는 조직중심의 기업 컴투스’- 목 차 -◉서론1) 회사소개 및 비전, 경영원칙2)도표 , 해외 사업영영표◉본론1) 시장분석(모바일 시장)2) 경쟁사에 대한 분석과 성장과정3) 조직관리와 조직문화4) SWOT분석과 성공요인◉결론1) 나아갈 방향2) 준비과정 및 후기◉참고자료서 론빈칸용선정동기박지영 사장은 대학생이었던 1996년 대학동료 3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경영전략
  • 전략① 버틀링 정책 (3A를 충족하기 위해 고안) 코카콜라가 해외에 진출할 때 그 나라 제조업자에게 원액을 판매하면서 제조권을 주고 현지인을 채용하는 정책, 코카콜라의 전 세계 공장은 1천4백여개나 된다.② 버틀러(현지의 생산업자)선정의 원칙 파트너의 현지시장에 대한 이해정도, 경영능력, 자본력 및 코카콜라 경영이념과의 조화, 신속한 의사결정력 ③ 현지 생산공장을 설립할 때의 방식 코카콜라가 전혀 자본 참여를 하지 않고 현지공장을

  • 인터넷 마케팅 기법 정리
  • 모바일의 특성인 이동성(Mobility), 위치확인(Location), 개인화(Personalization), 적시성(Timeliness) 등을 비즈니스와 마케팅 전략에 활용하는 것 입니다. 이러한 모바일의 마케팅 활용은 기존 매스마케팅전략에서 벗어나 개개인에게 차별화된 원투원 마케팅을 전개를 할 수 있으며 , 휴대성 과 이동성에 따른 고객의 상황을 고려하여 고객접점을 통합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모바일 마케팅업체인 에어크로스에 따르면 모바일 마케팅 광고시장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