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수시장]제주삼다수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4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생수시장]제주삼다수 성공요인분석 PPT자료
- 목차
-
목 차
Ⅰ. 제주삼다수의 높은 시장점유율
Ⅱ. 수질의 우수성
Ⅲ. 기능성 미네랄 함유
Ⅳ. 철저한 위생공정 과정
Ⅴ. 친환경제품 이미지 구축
- 본문내용
-
Ⅰ. 제주삼다수의 높은 시장점유율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에서 생산하고 있는 제주삼다수는 국내 먹는샘물 페트 시장 50%를 점유하는 독보적인 브랜드다. 1998년 출시 이래 시장 점유율 1위, 선호도 1위, 만족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해엔 환경부로부터 국가우수브랜드 인증마크도 받았다.
국내 생수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생수에 대한 소비가 증가하고 많은 업체들이 생수사업에 참여하게 되면서 시장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있는 상황이라고 할 수 있다.
저렴한 가격의 생수 상품부터 시작해서 영양소 함유가 풍부한 프리미엄 생수 상품까지 다양한 생수가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업체들마다 치열한 경쟁을 통해서 수익을 추구하고 있는 것이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881
<한국경제>
http://www.jeju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514355
<제주일보>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52331
<뉴데일리>
http://www.newdaily.co.kr/news/article.html?no=152315
<뉴데일리>
http://www.jejusori.net/news/articleView.html?idxno=128669
<제주의소리>
http://www.jemin.com/news/articleView.html?idxno=308386
<제민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3&aid=0005097093
<뉴시스>
http://www.hkbs.co.kr/hkbs/news.php?mid=1&treec=202&r=view&uid=258328
<환경일보>
http://www.jejusori.net/news/articleView.html?idxno=128367
<제주의소리>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418000428&md=20130421004136_AP
<헤럴드경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