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분석(성공요인)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6.11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광동제약 기업분석]광동제약 경영전략분석(성공요인) PPT자료
- 목차
-
Ⅰ. 음료사업 비중 확대
Ⅱ. 투자규모 확대
Ⅲ. 다양한 사업 진출
Ⅳ. 제약부문 매출 비중 감소
Ⅴ. 정부의 지원 문제
- 본문내용
-
Ⅰ. 음료사업 비중 확대
‘우황청심원’ ‘쌍화탕’으로 유명한 광동제약(회장 최수부)이 최근 커피와 생수 등 음료사업 비중을 크게 늘리고 있어 주목된다.
광동제약은 의약품과 건강식품의 판매를 중점으로 하여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이익을 창출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제품 생산을 통해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광동제약의 제품들 중에서 가장 유명한 상품은 비타500 이다. 비타500은 새로운 건강식품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으며 시장에서 높은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51496891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61115530988985&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71611
<뉴스토마토>
http://www.yakup.com/news/index.html?mode=view&cat=12&nid=164325
<약업신문>
http://www.hidoc.co.kr/WellBingLife/WellBingLife02.aspx?Mode=View&ModuleID=335&srno=24318
<하이닥>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50991
<매일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45099
<매일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253857&cp=nv
<쿠키뉴스>
http://www.segye.com/Articles/NEWS/CULTURE/Article.asp?aid=20130606002398&subctg1=&subctg2=&OutUrl=naver
<세계일보>
http://sports.donga.com/3/all/20130605/55666997/3
<스포츠동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아모레퍼시픽 향후 마케팅전략 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 연구
- [경영전략] The Walt Disney Company 월트 디즈니 사례
- [국제회의] 국제전시 박람회 마케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