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치킨기업분석]BHC치킨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4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BBQ치킨기업분석]BHC치킨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BHC치킨의 급격한 성장 ………………3


Ⅱ. 웰빙치킨 전략 ……………………………4


Ⅲ. 신제품 개발 ………………………………5


Ⅳ. 간편한 포장 ………………………………6


Ⅴ. 프리미엄 메뉴 출시 ………………………6
본문내용
Ⅰ. BHC치킨의 급격한 성장

BHC는 ‘Big Hit Chicken’의 약자다. 지난해 9월 안양에 1000호점을 오픈하면서 현재 전국 1000여개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맹점 기준 매출 규모 3000억원으로 치킨 프랜차이즈 업계 상위권으로 뛰어올랐다.
BHC는 높은 매출을 달성하며 치킨시장을 주도하고 있다. 치킨사업에 참여함으로서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고객의 요구를 바탕으로 한 효과적인 경영활동을 통해서 성과를 달성하고 있는 것이다.
국내에서는 치킨에 대한 수요가 높게 형성되어 있다. 치킨은 국민들이 즐겨 먹는 음식으로 각광을 받고 있기 때문에 치킨사업도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531
<한국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2411272219752&nvr=Y
<아시아경제>
http://economy.hankooki.com/lpage/hotissue/201304/e2013042115575896990.htm
<서울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335366602777104&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417000404
<뉴스핌>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1710235855153&nvr=Y
<아시아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091878&cp=nv
<쿠키뉴스>
http://www.acrofan.com/ko-kr/commerce/news/20130410/00000030
<아크로팬>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16285
<이투데이>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41015002496657&nvr=Y
<아시아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 교촌치킨 사례
  • 치킨이다. 4. 양념이 손에 묻지 않는다.신속한 소스 처리로 교촌의 소스맛이 튀김속까지 속속들이 베이게 되므로 표면의 상태가 눅눅해지지 않는다. 특히 양념이 흘러내리거나 손에 덕지덕지 묻지 않으므로 어린이들이 먹기에도 용이하다. -14-II. 본 론6마 케 팅 전 략부위별 판매전통적인 맛의고수안정적인 체인점마케팅 전략 승리-15-III. 결 론1성 공 요 인위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교촌치킨에 대해서 분석하고 어떻게성공하였는가에 대해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성공적영향에 따른 주변기업들17(3) 가치혁신시대를 여는 브랜드.173) 한국 프랜차이즈의 세계진출 마케팅 전략 .19(1) BBQ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9(2) BHC의 성공전략

  • [경영학](주)제너시스 비비큐 BBQ 마케팅 성공사례
  • (주)제너시스 BBQ 마케팅 성공사례< 목 차 >Ⅰ. 들어가며1. 기업소개2. 선정동기3. 회사연혁4. 비전과 성장배경Ⅱ. 마케팅 분석1. 환경분석2. 소비자 분석3. 경쟁사 분석4. SWOT 분석5. 마케팅 믹스 (4P) 분석 Ⅲ. 나오며1. BBQ의 성공요인2. 성공적 글로벌화를 위한 제안3. 결론 Ⅰ. 들어가며1. 기업소개BBQ는 로열티를 지불하지 않는 (주)제너시스의 순수 국내 토종 브랜드로서,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닭고기를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다양화되는

  • [경영학] 해외 진출 성공 기업 -LG 전자, 제너시스 기업의 BBQ 치킨 사례
  • 성공을 거두고 있는 두 개의 기업을 선정하여 조사하는 동시에 어떠한 한국적 요소가 세계 경영환경에서 강점이 되었는지 이해하는 데에 초점을 맞춰 보고서를 작성 할 것이다. LG전자 인도법인은 한국적 조직문화 즉 기업내적인 측면에서의 방식을, BBQ(제네시스)사례는 기업외적인(기능적) 측면에서의 방식을 조사 할 것이다. 우리가 한국적 경영방식의 중요성과 시기적 적절성을 조사를 통해 감지하듯이 현업에 있는 기업가들의 마인드 또한 우리와

  • [인터넷마케팅, 경영, 마케팅] BBQ월드 인터넷마케팅 분석 및 추천전략 보고서
  • 보고서건강하고 똑똑한 아이를 위한 현명한 엄마의 선택 BBQ월드- 목차 -1. 기업분석22. 제품분석53. 시장분석-시장현황6-경쟁사분석84. 마케팅전략-4P15-SWOT16-5C18-추천전략201. 기업분석 기업소개회사명․(주)제너시스 BBQ설립일․1995년 9월 1일대표이사․윤홍근 대표매출액․약 1조원(2007년 기준)가맹점수․전 세계 43개국 3,500여개 가맹점주요브랜드․BBQ치킨, BHC치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