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진택배기업분석]한진택배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23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한진택배기업분석]한진택배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목차
-
목 차
Ⅰ. 프리미엄 택배서비스 ……………………3
Ⅱ. 배달시간의 최소화 ………………………4
Ⅲ. 고객의 다양한 니즈 충족 ………………5
Ⅳ. 차별화된 서비스 …………………………6
Ⅴ. 인프라 구축 ………………………………6
- 본문내용
-
Ⅰ. 프리미엄 택배서비스
개인택배 시장에서 업계 최초로 출시한 ‘플러스택배’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보내고 받을 수 있는 프리미엄 택배서비스다. 고객이 집하 요청을 하면 배송직원의 스마트폰으로 예약정보 및 집하시간이 실시간으로 전송된다.
한진택배는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시장에서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경쟁업체에 비해서 높은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으며 브랜드가치 또한 높게 측정되고 있는 상황이다.
한진택배는 경쟁업체에 비해서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그 중에 먼저 말할 수 있는 것이 프리미엄 택배서비스이다. 프리미엄 택배서비스를 통해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내고 있다.
- 참고문헌
-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31802521
<한국경제>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4220100213340012675&cDateYear=2013&cDateMonth=04&cDateDay=21
<파이낸셜뉴스>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3041120028011231&outlink=1
<머니워크>
http://www.kl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6178
<물류신문>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41502019932748003
<디지털타임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0601m_View&corp=fnnews&arcid=201304150100157430008846&cDateYear=2013&cDateMonth=04&cDateDay=15
<파이낸셜뉴스>
http://www.economysegye.com/articles/view.html?aid=20130415001315&cid=7112010000000&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18061
<이투데이>
http://www.ajunews.com/common/redirect.jsp?newsId=20130415000025
<아주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208569
<연합뉴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