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환경적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2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미샤 탄생 배경
3.초저가 마케팅
4.SWOT 분석
5.경쟁사 & 경쟁력
6.변화된 마케팅
7.새로운 시장 진출
8.국내 화장품 시장
9.해외진출
10.참고문헌
11.Q&A
- 본문내용
-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비스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변화
- 온라인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
- 낙후된 이미지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대중화
Prosumer
(소비자 생산참여)
On – Off
통합마케팅
-매월 10일 20% 세일
-1년에 두번 (7월과 12월)
20 ~ 50% 세일
-매월 25일 20% 세일
+ 목표 : 해외 모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화장품 제공
+ 지역 : USA (New York), Australia, Singapore, Japan, Hong Kong, Mongolia, Thailand
- 참고문헌
-
- 우병현 {미샤 3300원의 신화} (서울:이지앤, 2005)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에블씨 홈페이지 http://www.able-cnc.com/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
네이트 http://www.nate.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MK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97460
-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위기에서 성공한 변화에 강한 기업 - 하정필, 야스미디어, 2004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 (MISSHA) - 이선영, emars, 2004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리더십] 성공과 실패한 ceo를 통한 리더쉽 고찰
- [회계원칙] 회계원칙의 의의와 기본전제, 회계정보의 특성, 자산측정기준, 회계관습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기업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국제경영_지역경제통합이란 무엇인가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생산관리] 신제품개발 KT&G `ZEST`
- 오뚜기라면 신제품 개발전략-우유라면
- [생산관리와 SCM] 신제품개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