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의 마케팅 환경적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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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2.미샤 탄생 배경
3.초저가 마케팅
4.SWOT 분석
5.경쟁사 & 경쟁력
6.변화된 마케팅
7.새로운 시장 진출
8.국내 화장품 시장
9.해외진출
10.참고문헌
11.Q&A
본문내용
- 합리적인 가격구조
- 가격대비 소비자만족 극대화
- 다양한 저가 제품(약 250가지)
- 온라인 브랜드의 오프라인 화
- 고객 만족 서비스

- 브랜드 인지도 향상
- 화장품에 대한 관심 증대
저가 화장품에 대한 인식변화
- 온라인 구매 증대
- 샘플을 통한 구매 욕구 촉진

- 소비자의 일회성 구매욕구
- 낙후된 이미지

- 저가 화장품시장의 경쟁심화

Quality Base
(내용물 우선주의)
화장품의 대중화
Prosumer
(소비자 생산참여)
On – Off
통합마케팅

-매월 10일 20% 세일
 
-1년에 두번 (7월과 12월)
20 ~ 50% 세일
-매월 25일 20% 세일


+ 목표 : 해외 모든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에 최고의 화장품 제공

+ 지역 : USA (New York), Australia, Singapore, Japan, Hong Kong, Mongolia, Thailand
참고문헌
- 우병현 {미샤 3300원의 신화} (서울:이지앤, 2005)
- 뷰티넷 http://www.beautynet.co.kr
- 에블씨 홈페이지 http://www.able-cnc.com/
경향신문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
네이트 http://www.nate.com
네이버 http://www.naver.com
MK뉴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0&no=97460
- 중앙일보 http://www.joins.com
- 매일경제 http://www.mk.co.kr
한국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
위기에서 성공한 변화에 강한 기업 - 하정필, 야스미디어, 2004
초저가 화장품 시대를 연 미샤 (MISSHA) - 이선영, emars,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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