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오로라 월드의 중국,인도네시아 시장진출 -키즈카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4.11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소개
2. Swot 분석
-STP분석
-4P전략
본문내용
유후와 친구들 키즈카페

유후와 친구들 키즈카페는 단순한 ‘놀이’가 아닌 놀면서 자연스럽게 터득할 수 있는 ‘교육프로그램’을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신개념 카페이다. 창의활동, 탐구활동, 체육활동 등 아이들이 지루할 틈이 없는 알찬 프로그램을 비롯해 직접 재료를 공수하여 만드는 친환경 음식과 다양한 차종류로 아이들을 보육교사에게 맡기고 부모들이 커피타임을 즐길 수 휴식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선정이유
- 아직 진출이 활성화되지 않은 신개념 카페로, 대표 기업의 부재로
인해 시장진출 용이

- 하나의 사업으로 다양한 부가수익의 창출 가능

생활수준의 향상에 따른 소비자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멀티플레이 놀이공간으로 발전가능성이 높음

 부가수익 창출효과 

 -어린아이들의 놀이공간과 더불어 휴식공간, 식당, 쇼핑공간을
포함한 개념


-키즈카페 이용료 외에도 카페와 식당, 쇼핑매장에서 
   부가수익을 얻을 수 있음

초기진입비용

-키즈카페의 대한 개념이 확립되어 있지 않는 상태

-현지매장을 운영할 임원 및 종업원의 교육비용과 관리비용

-현지매장에 물품을 공급하여 수출하는 것이 아니라 직접 매장을
설립해야 함

경쟁기업 부재

 -뚜렷한 경쟁기업이 없기 때문에 경쟁률이 낮고 우위 차지
가능성이 크다.


목표시장의 낮은 안전성
 

-소비자의 수출제품에 대한 인식이 부족하고 물품에 대한 뚜렷한
욕구가 없기 때문에 시장의 안전성이 매우 낮다.

1. 제품구성 : 유후와친구들을 테마로 한 키즈카페


2. 제품특징- 멀티플레이 공간
놀이, 휴식, 음식, 제품의 판매가 한곳에서 이루어지는 멀티플레이 공간
친환경소재를 이용한 상품과 식품을 판매
-카페의 부과적으로 판매하는 캐릭터인형,음식모양을 유후와 친구들의 캐릭터 디자인을
인용하며 카페 중간마다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유후와 친구들 인형을 배치
3.제품 포장
-매장의 별도의 물품을 구매시 쇼핑백에 유후와 친구들 디자인을 사용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간단하게 큰 틀로 자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 dbsk8***
    (2022.05.21 09:04:20)
회원 추천자료
  • 오로라 월드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오로라 무역주식회사에서 오로라 주식회사로 법인명 변경(99년)미국 선물용품 시장 브랜드 인지도 5위에 오름으로써 브랜드 마케팅 기반 구축2000년-현재성장기세계각지의 gift fair에 참여동종업계 최초로 코스닥 상장중국 거남에 제 3 생산법인 설립미국 선물용품 시장 브랜드 인지도 3위(주)아티카, (주)지니키즈 계열사 추가3. 글로벌 마케팅 전략오늘날 세계에서 인정받는 기업인 오로라월드는 다양한 고유브랜드를 갖고 있으며최근에는 테마

  • [마케팅] 오로라월드 마케팅 분석 -미국시장 진출 전략
  • 오로라월드 마케팅 분석 보고서Contents오로라월드 마케팅 분석 보고서 요약오로라월드란? 회사소개 회사 개요 핵심역량 회사 연혁 오로라월드의 미국진출 오로라월드의 미국진출 배경 미국 완구시장 동향 미국 고객의 특성 및 시장규모 SWOT분석 오로라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전략STP를 통한 적절한 마케팅 4P분석을 통한 표적시장 전략 오로라월드의 성공요인 오로라월드의 현재 오로라월드의 미래 시장전망 오로라월드의 방

  • 국제 마케팅 E LAND의 중국진출
  • ELAND의 중국진출 목차❑서론❍선정이유❍기업소개(연혁 및 경영이념)❍ 중국시장 진출이유와 현황❑본론❍환경분석- 중국시장 외부환경분석(정치,문화,경제)- 중국시장 내부환경분석❍이랜드의 중국시장에서의 목표❍이랜드 사업군별 중국 마케팅 전략(4P,STP)❍현지반응❑결론❍시사점 및 나아갈 방향PART 1. 서론1.1 선정이유국내에서의 이랜드그룹의 움직임이 심상치 않다. 번화가에 가도 이랜드그룹의 다양한 분야의 진

  • [국제경영] 오로라월드 STP 및 SWOT 분석 및 4P전략
  • 시장 낮은 출산률SWOT기업소개 및 진출동기시장분석STP, SWOT 분석4P 전략문제점 및 해결방안 OPPORTUNITY캐릭터 시장 규모의 증가13Market의 지속적인 성장과신흥시장의 확대로AURORA의 매출 확대 가능성기업소개 및 진출동기시장분석STP, SWOT 분석4P 전략문제점 및 해결방안 THREAT중국의 인건비 상승성장하는 미디어 시장오로라월드는 설립 초기부터 상대적으로 재료비와 인건비가 저렴한 중국과 인도네시아에 현지 생산 법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중국) 국가를 중심으로 출점을 가속화해 아시아 유통시장에서 1등 유통업체로 발돋움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3) 유통전략① 베트남 진출롯데마트는 2008년 12월, 베트남 1호점인 ‘남사이공점’을 오픈하며 베트남 시장에 진출했다. 국내 유통업체 최초로 베트남 시장을 공략한 것이다. 이후, 2010년 7월에는 베트 남 2호점인 ‘푸토점’을 오픈하면서 베트남에서도 다점포시대의 발판을 마련하였다. 특히 ‘푸토점’은 전체 판매 상품의 95%가 현지 우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