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nnemervis 국제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9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Kennemervis 소개
- 기업 소개 및 역사, 상품
2.Kennemervis 구조
- 계열사 구성 및 구조, 국가 별 역할
3.Kennemervis 글로벌화 전략
- 본문내용
-
Kennemervis 기업은?
네덜란드를 중심으로 벨기에,
프랑스,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 등 서유럽 지역에
15개의 사업체를 보유한
글로벌 수산 기업
1929년 설립된 Kennemerland사로 북해(North Sea)의 청어를 어획하여 판매하는 사업에서 출발
가공보다는 어획에 중점 (가공을 하더라도 저차가공이 대부분)
1970년대 IJmuiden항에 본사를 이전, 교역을 위한 설비 마련을 통해 사업을 확장하는 계기를 맞음.
청어뿐만 아니라 다양한 어종으로 사업을 확대, 동시에 고차 가공으로 중심을 옮겨
원료판매 원료 구매, 가공 완제품의 판매로 사업 방향 전환.
이 과정에서 서유럽 전역을 대상으로 시장을 확대, 네덜란드의 FishPartners사를 비롯하여 벨기에,
프랑스,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에 원료 조달, 가공, 판매 등을 전담하는 계열사를 설립.
1990년대 네덜란드 Spakenburg로 본사를 이전하고 ‘Kennemervis 그룹’으로 사명을 변경.
(어획 사업 전면포기, 가공판매 전문 기업으로 전환)
자료: Kennemervis 그룹 홈페이지
(www.kennemervis.nl, 2009.8.19.)
사진자료 : 위와 동일 (2012.5. 19.)
서유럽에
15개 사업체를
보유.
->많은 국가에
영향력을 행사함
을 알 수 있음.
○ 통합과 최적화
시장의 복잡한 특성을 파악하고 원료 수산물의 공급과 제조된 상품의
유통·판매 사이의 견고한 협력 체계를 구성해 시장의 트렌드에
유연하게 대처함.
○ 식품 안전성 및 친환경성의 강화
유럽 소비자 – 식품안정성과 친환경 측면에서 까다로움
인정받기 위해 본사 및 모든 계열사에 동일한 방식의 품질보장체계 도입.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