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리바이스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선정동기
2.연혁
3.성공요인
4.SWOT&STP
5.정체이유
6.4P분석
7.경쟁사 분석
8.개선방안
9.Q&A
- 본문내용
-
성공요인
한국문화와의 적합성
고급화 된 비싼 청바지
얼짱을 이용한 마케팅
획기적인 디자인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 청바지 선구자라는 인식
- 높은 내구성
- 비교적 높은 가격
- 고객과 커뮤니케이션부족
- 홍보서비스의 부족
- 청바지의 패션화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매니아 형성
- 백화점과 대리점이 확대
- 많은 청바지경쟁사 출현
-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하의실종의 유행
정체이유
트렌드를 못 쫓아감
선두주자에서 후발주자로
경쟁치열
일관된 광고
이미테이션의 범람
미국 직수입으로 인한
가격 차이 발생
경쟁사 분석
대담하고 세련된 실루엣
활동적인 기능
국내 직영매장과 백화점매장을 중심으로 전개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이미지 더욱 고급화
개선방안
적합한 모델의 선정
트위터 활용
Levi’s jean 입은 사람은 콘서트 무료 입장하는 이벤트
런닝맨 협찬
대학생 서포터즈의 플래쉬몹 UCC
광고컨셉의 변경과 이목을 끄는 광고
스타들의 공항패션 공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