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리바이스 Levi`s 정체이유와 해결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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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선정동기
2.연혁
3.성공요인
4.SWOT&STP
5.정체이유
6.4P분석
7.경쟁사 분석
8.개선방안
9.Q&A
본문내용
성공요인
한국문화와의 적합성
고급화 된 비싼 청바지
얼짱을 이용한 마케팅
획기적인 디자인

- 높은 인지도와 신뢰도
- 청바지 선구자라는 인식
- 높은 내구성
- 비교적 높은 가격
- 고객과 커뮤니케이션부족
- 홍보서비스의 부족
- 청바지의 패션화
- 소비자 성향의 고급화
- 매니아 형성
- 백화점과 대리점이 확대
- 많은 청바지경쟁사 출현
- 중저가 브랜드의 강세
- 이미테이션 상품의 범람
- 하의실종의 유행

정체이유
트렌드를 못 쫓아감
선두주자에서 후발주자로
경쟁치열
일관된 광고
이미테이션의 범람
미국 직수입으로 인한
가격 차이 발생


경쟁사 분석
대담하고 세련된 실루엣
활동적인 기능
국내 직영매장과 백화점매장을 중심으로 전개
적극적인 프로모션으로 이미지 더욱 고급화



개선방안
적합한 모델의 선정
트위터 활용
Levi’s jean 입은 사람은 콘서트 무료 입장하는 이벤트
런닝맨 협찬
대학생 서포터즈의 플래쉬몹 UCC
광고컨셉의 변경과 이목을 끄는 광고
스타들의 공항패션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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