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롯데호텔 글로벌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3.20 / 2019.12.24
- 3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해외 진출 사례
3.지역 선정동기
4.브라질 시장분석
5.전략
6.시사점
- 본문내용
-
롯데 호텔?
1936년 설립된 ‘반도호텔’의 정통과 맥을 이어옴
1973년 ‘(주)호텔롯데’ 설립 후
1979년 ‘롯데호텔서울’ 개관을 시작
부산, 제주, 울산 등 국내 주요 도시에 5개의 특 1급 호텔
운영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호텔로 자리를 잡음
2009년 프리미엄 급 호텔시티마포
2010년 테마형 복합리조트‘롯데부여리조트’ ‘롯데호텔모스크바’를 차례로 개관
명실공히 국내 최대 호텔체인임은 물론
이제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리딩호텔로 도약
장점
Merit
롯데호텔의 장점
롯데기업에서의 많은 협력
위치적 장점과 롯데타운으로 인한 이점
아르바이트생 고용으로 인한 인력수급의 탄력성
고객의 인지도가 높음
해외에 많은 사무소설치와SUMMIT&HOTEL RESORT와의 연계
프론트 데스크의 분리로 비즈니스맨에게 용이
단점
defect
롯데호텔의 단점
주차장문제
직원만족도가 약해 이직율이 높다
각 부서들간의 업무 교류가 빈번하지 않음
2010년 9월 13일국내 호텔 브랜드 중 최초로
해외(모스크바)에 진출
붉은광장과 크레믈린 궁전, 볼쇼이 극장이 근접한 모스크바의 중심가
뉴 알바트거리에 위치
아시아계 호텔 브랜드 입점 처음
고급화전략
upgradation
다른호텔과는 차별화
규모와 시설 면에서 우위를 점해
모스크바에서 가장 좋다는
리츠칼튼이나 파크하얏트를 압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