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SONY플레이스테이션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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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
1. 선정동기
2. Sony 회사 설명
3. Play Station 제품설명
4. STP 분석.
5. 4P 분석
6. SWOT 분석
7. PS 의 성공요인
8. 문제점 및 발전 방향
- 본문내용
-
선 정 동 기
변화하는 21세기형 여가문화의 대두와 더불어
게임시장의 발전
불황에도 비디오 게임 시장의 업계 1위의
Sony “Play Station” 의 성공과 마켓팅에 대한 관심
.
.
.
.
Play Station의 STP 전략
Segement
여가활동 증가 및 시장 확대(전 연령화)
과거 98’이전 게임의 소비층 10~23세
->98’PC방 이후 연령층 확대(Ps-아이토이)
->국내 게임성장성 매해 2배 이상 성장.
매니아층 =과거의 유명했던 작품들(철권)
및 전문 분야별(스포츠,낚시등)
PS만의 소프트웨어 차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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