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SONY플레이스테이션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선정동기
2. Sony 회사 설명
3. Play Station 제품설명
4. STP 분석.
5. 4P 분석
6. SWOT 분석
7. PS 의 성공요인
8. 문제점 및 발전 방향
본문내용
선 정 동 기

변화하는 21세기형 여가문화의 대두와 더불어

게임시장의 발전

불황에도 비디오 게임 시장의 업계 1위의

Sony “Play Station” 의 성공과 마켓팅에 대한 관심

.
.
.
.
Play Station의 STP 전략
Segement
여가활동 증가 및 시장 확대(전 연령화)
과거 98’이전 게임의 소비층 10~23세
->98’PC방 이후 연령층 확대(Ps-아이토이)
->국내 게임성장성 매해 2배 이상 성장.

매니아층 =과거의 유명했던 작품들(철권)
및 전문 분야별(스포츠,낚시등)
PS만의 소프트웨어 차별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경영자 ceo] 소니사 회장 이데이 노부유키 분석
  • 경영이 유행처럼 번지고 있었던 당시 적절하게 시류를 탄 그의 경영 전략은 일본 경영자 중에서는 드물게 확실한 방침을 내놓는 추진력 있는 경영자라는 평가를 확립시켰다. 2.이데이 노부유키의 전략 및 성공사례■ 디지털 경영 - 끊임없는 고수익 체질의 추구세계 최강의 공급망을 만들겠다는 의지이데이 사장의 Digital Dream Kid 라는 키워드와 함께 새로 덧붙여진 키워드는 ‘Do you dream in Sony?’였다. 소니라는 곳에서, 소니의 방식으로, 소니의 동료

  • [졸업] [온라인 게임 마케팅] 게임마케팅(온라인마케팅)
  • 성공도 이와 무관하지 않다. 만화의 흥행도 흥행이지만 기존 고객들에 대한 브랜드 로얄티를 확보한 상황에서 각종 캐릭터 상품과 게임 등의 출시로 많은 제품들의 수익에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준 사례이다.● 스퀘어와 코카콜라의 동반 마케팅 Final Fantasy 시리즈의 제작사로 최근 최신작 FF9를 제작한 스퀘어의 마케팅 전략은 독특하다. ‘쯔나가루(연결되다)’라는 테마를 가진 이번 코카콜라 TV광고에서는 ‘상품과 마음을 디지털로 연결한다.’는

  • 소니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 개 요* PART(Ⅰ) 회사소개 및 연혁 Sony 설립배경Sony 연혁Sony 역대 CEOSony 세계적인 위치Sony의 사업분야 * PART(Ⅱ) Sony의 경영전략 및 분석 Snoy의 경영전략SWOT 분석4PSTP* PART(Ⅲ) Sony의 위기 및 극복방안, 해외진출사례Sony의 성공적인 해외진출 사례중국의 Sony미국의 Sony 한국의 SonySony 위기 및 위기 극복방안* PART(Ⅳ) Sony의 발전 방향 및 개선점21세기 Sony의 키워드21세기의 Sony(1) 소니의 21세기 비젼(2) eSony - 소니의 e비즈니스Sony의 향후 비즈니스

  • [경영학] 삼성의 이건희 VS 소니의 이데이 노부유키 성공과 실패
  • 경영철학8Ⅳ. 삼성과 소니의 성공과 실패ⅰ. 삼성전자의 성공신화 ‘Anycall.9ⅱ. 소니의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기둥, 플레이스테이션의 성과.12ⅲ. 삼성 VS 소니의 LCD 사업14ⅳ. 소니의 사업 실패 사례.16ⅴ. 삼성전자 브랜드가치의 상승18Ⅴ. 두 기업의 글로벌경영전략을 통해

  • [국제경영론] SONY 소니 기업분석
  • 경영방침기업 가운데 처음으로 집행 임원제를 도입했고 소니 경영개혁의 성공사례로 평가받았다.세계화를 향한 최고의 전략- 가치 창조 경영신제품과 신기술을 중시하는 회사답게 소니는 최고 경영자에서 말단 근로자까지 작은 아이디어도 소중히 여긴다. 이데이 노부유키 사장은 항상 침대에 볼펜을 두고 번뜩 떠오르는 아이디어도 놓치지 않고 메모하기로 유명 하다. 그리고 16만 여명의 소니 종업원들 또는 자신이 맡고 있는 분야에서 나오는 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