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경영] 베네통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3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배경 및 기업 연혁
2. 표적시장
3. 베네통의 IMC
4. 초기 상품 전략
5. 제품 평가
6. 통합적 마케팅 커뮤티케이션
7. 상대적 우위
8. 광고 전략
9. IMC와 광고 전략의 결과
- 본문내용
-
1. 기업 배경 및 기업 연혁
기업 배경
- 1950년대 스웨터 제작
기업 연혁
- 1955년 가내수공업 시작
- 1965년 폰차노 공장 건설
- 1966년 베네통 주식회사로 개명, 베네통 직매점 개설
- 1969년 파리점 오픈으로
유럽 시장진출 1980년 미국 시장 진출
- 1990년 러시아 진출
2. 표 적 시 장
베네통의 표적 구매 고객층은..
- 전체 고객의 75%가 15-25세 사이의 젊은 층으로 18-24세 사이의 창조적인 삶을 추구하는 감성적이고 능동적인 신세대와 전문직에 종사하거나 패션에 민감한 25-30세 사이의 여성층이다
3. 베네통의 IMC
베네통은 통합적 마케팅을 생산에 개념에 도입
색상의 다양성에 따라 상품라인의 다양화 또는 상품 기획이 이루어지고, 그에 따라 가격 전략도 형성
유통전략에서의 주요 사항인 소매점전략도 거부 반응 없이 옷을 입어 볼 수 있도록 화려한 인테리어와 젊고 개방적인 분위기로 통일시킴
관심을 일으키는 광고전략으로 화려한
자료평가
- ppt 를 열수 없다고 나오네요... 이런 오류난 파일 올려놓고 돈을 받다니..너무하는군요..
- 99***
(2007.03.05 14:02:45)
- 한글파일인줄 알거 샀는데..아니더군요..ㅡㅡ;;
난감..
암튼 내용은 알찹니다
- aegi0***
(2006.06.01 15:12:2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