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마케팅] 프로스펙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2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프로스펙스는?
국내 브랜드 중에는 최고다스펙스는?
프로스펙스의 제품 라인
프로스펙스의 매출액은?
2004년 경영방침
Market Environment
프로스펙스를 둘러싼 2004년 시장환경
고가 스포츠 브랜드 업계의 상황
스포츠화 시장 점유율
경쟁사 분석- Nike
Nike- Just Do It!
경쟁사 분석- ADIDAS
주고객의 특성은 어떠한가?
SWOT & STP Analysis
SWOT 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Positioning Map
7P Strategy
Product Strategy
Place Strategy
Promotion Strategy
- 본문내용
-
프로스펙스는?
1981년 탄생한 ㈜국제상사의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 브랜드
86 아시안 게임, 88 서울 올림픽의 공식 공급업자
2004 년 현재 세계 10여 개국으로부터 브랜드 사용
로열티 획득
국산 브랜드 해외 수출 1호
국내 브랜드 중에는 최고다
1994년 국내 신발 업계 최초로 ISO-9001 품질 보증 시스템 인증 획득
1997년 품질 경쟁력 우수 100대 기업 선정
1998년 국가고객만족도(NCSI) 스포츠화 부문 1위
2001년 스포츠서울 톱 브랜드 선정
2002년 굿데이 굿브랜드 대상
2003년 스포츠 투데이 베스트 명품 선정
프로스펙스를 둘러싼 2004년 시장환경
내수시장의 극심한 소비심리 위축
BUT
웰빙 트렌드와 주 5일 근무, 온라인 판매 활성화로 스포츠 용품 시장 활성화 기대
Nike와 ADIDAS 등 글로벌 브랜드의 시장 확대 심화
소비자의 Needs 세분화, 고도화
고가 스포츠 브랜드 업계의 상황
신발과 의류부분에서 Nike와 ADIDAS의 독보적 우위
FILA, ASICS, LECAF, PUMA 등의 경합
(SPRIS와 KAPPA의 인기)
브랜드마다 남성, 여성, 혼합, 청소년, 아동 라인으로 세분화
---> 공격적 영업 전략 구사
정통 스포츠 브랜드 상품과 캐주얼 브랜드 상품의 경계 실종
Ex)EXR ---> 통합 경쟁으로 더욱더 치열한 양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GV 기업분석 레포트
- 항공물류의 발전방향 -인천공항과 창이공항으로부터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 [기업재무] 유한양행 기업가치평가분석, 재무분석
- 딕 헵디지,`하위문화(스타일의 의미)`, 1998
- [소비자행동] 고전적 조건화, 수단적 조건화의 사례
- [경영사례] GE 사의 식스 시그마에 관한 성공사례분석
- 이니스프리_소개 및 역사, 현황
- 아웃소싱의 성공 실패 사례 애플의 성공사례IBM의 실패사례
- 무신사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과 무신사 SWOT분석 및 미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