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6ix 핫식스 제품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hot6ix 핫식스 제품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제품소개
-핫식스란?
-핫식스의 시장현황

소비자 행동조사
-제품구매현황
-소비자인터뷰

소비자행동분석

마케팅 전략수립
-SWOT분석
-STP

마케팅 전략

마케팅 시사점
본문내용
핫식스란?
1.기능성음료
식물성 고 카페인과 타우린 성분 등으로 인한 각성효과가 있음
과라나, 아미노산 등 기능성분을 함유하여 순간적 활력증강과 집중향상을 통해 Performance를 향상시켜줌
2. 한국형 에너지 음료
`핫식스`에는 홍삼, 가시오가피가 들어있는데 이와 같은 건강 기능성분을 추가한 것은 우리나라 에너지음료만의 특징.
핫식스는 레드불에 비해 가격은 3분의 1 수준에 불과하지만 (900원) 기본 성분에서 전혀 뒤쳐지지 않는 국산 에너지 음료.

핫식스의 시장현황
1. 에너지 음료의 3 파전
레드불, 번인텐스, 핫식스 세가지 제품이 시장 선점
레드불 수입과 동시에 리뉴얼 제품을 출시 하여 레드불 인기와 함께 판매 시너지 효과를 얻음
2. 젊은이들 사이에서 선풍적인 인기
젊은 층을 공략하는 선정적인 광고 집행, SNS를 이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집중적으로 수행하고 있음
공부하거나 놀면서 마신 에너지음료의 효능을 느낀 대학생들의 체험담이 입소문으로 퍼지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얻게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드불 REDBULL 기업분석과 레드불 마케팅 SWOT,STP,4P 전략분석과 레드불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vs 핫식스와 비교분석) 보고서
  • REDBULL마케팅 사례연구CONTENTS1. 에너지드링크 시장분석1) 국내 에너지 드링크 시장의 형성과 성장2) 에너지 드링크 시장 현황 2. 레드불 마케팅전략 분석(1) 레드불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2) 레드불 SWOT 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레드불 STP전략 분석 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핫식스와의 비교분석1) 핫식스 Hot6ix 제품소개2) 핫식스 SWOT분석3) 핫식스 마케팅 4P전략4) 레

  • [핫식스 마케팅사례연구 PPT] 핫식스 제품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핫식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
  • 1. 핫식스 브랜드소개(1) 핫식스 제품소개(2) 제품선정배경(3) 경쟁사소개-레드불-번인텐스2. 핫식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핫식스 마케팅믹스 4P분석(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4. 핫식스 STP전략 분석(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5. 핫식스 중국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중국 에너지음료 시장분석(2) 경쟁제품 전략연구(3) 중국진출 전략제안CONTENTS1. 핫식스 브랜드소개국내 에너지 음료 시장 규모 계열 2 계열 3

  • 에너지음료 핫식스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핫식스나 에너지 음료 시장 성장의 걸림돌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웰빙 트렌드와 더불어 고카페인 음료가 건강에 좋지 않다는 인식이 널리 확산되는 가운데 ‘핫식스’는 지속적인 성장을 위하여 소비자들의 웰빙 트렌드를 반영, 건강에 해롭지 않은 제품을 만들고 판매하는 전략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어 선정하게 되었다.2.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 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핫식스(HOT6ix)는 과라나 추출물, 홍삼농축액, 가시오가피농축액, 아

  • hot6 핫식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 웰빙 트렌드와 카페인 규제 정책에 따른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목차1. 선정배경 2. 핫식스 소개 및 에너지음료 시장의 변화2.1 핫식스 소개2.2 에너지 음료 시장의 성장과 소비 현황3. 핫식스의 전략적 분석3.1 소비자 분석3.2 경쟁자 분석3.3 시장 분석3.4 환경 분석3.5 핫식스 SWOT 분석4. 핫식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4.1 핫식스 4P 분석4.2 핫식스 STP 분석5. 마케팅 전략 제안5.1 사업 레버리징을 통한 제품 다양화

  • Hotsix6 핫식스 마케팅 성공전략분석(마케팅믹스 4P전략)과 앞으로의 전략
  • 및 예방, 건망증예방. 소화에 좋다. 특히 과라나는 아마존에서 추출, 핫식스는 이를 아마존 원주민의 지치지 않는 체력과 강인함의 이미지를 제품에 결부하였다.-타우린: 콜레스테롤 농도의 증가폭 완화, 백내장의 예방 효과, 발작 안정화 효과, 심장 보호위점막 손상 보호, 향산화 기능, 수분 공급, 단백질 합성-홍삼: 해독작용, 스트레스와 피로감 줄여줌-가시오가피: 간과 신장 보호, 스트레스해소, 면역기능 강화4) 제품 이름hot6ix: “마시면 6시간 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