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kea 이케아 한국진출 성공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2.27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선정이유
2.기업소개
3.Key Factor
4.IKEA의 해외진출사례
5.한국가구시장 환경분석
6.IKEA 通 할까?
본문내용
IKEA는 어떤 회사인가요?
1.스웨덴에서 출발한 세계최대의 가구회사, 가구공룡
“A better everyday life” , 친환경 차별화된 인간중심디자인, 합리적인 가격

2.9000여개의 물품을 생산하는 토탈 홈 리빙
“냅킨에서 침대까지”

3.완제품이 아닌 DIY가구생산
“소비자를 생산공정에 포함”

PRODUCT
차별화된 Design
친환경소재사용
Segmentation
Total Home Interior


PRICE
대량생산을 통한 비용감축
유통구조개선 및 임대료 절감
가구를 최대한 작고 납작하게하여 포장비를 줄임
전 세계 1300개 이상의 공급업체와 장기적 협력
셀프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케아 글로벌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IKEA 이케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STP,4P)전략 분석및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실패사례분석
  • IKEA의 글로벌마케팅 전략< 목차 >1. 이케아 기업소개(1) 이케아(IKEA) 기업개요(2) 이케아 경영이념(3) 인사전략(4) 재무전략(5) 이케아 기업선정배경2. 이케아 해외진출 성공과 실패사례 분석(1) 이케아 글로벌전략 성공사례1) 독일시장 성공사례2) 한국시장 성공사례3) 중국시장 성공사례(2) 이케아 글로벌전략 실페사례1) 일본시장 실패사례2) 미국시장 실패사례 3. 이케아 글로벌경영 전략분석(1) Cut prices 전략(2) 분업화된 생산전략(3) 디자인전략

  • [국제경영] 이케아의 한국시장 진출 전망
  • 이케아를 선정하게 만들었다.이 보고서를 통해 이케아가 다국적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배경은 무엇이고, 이케아의 생산, 재무, 인사, 마케팅전략(핵심역량) 등을 중심으로 분석하도록 하겠다. 또한 유럽시장에서 시작한 이케아가 점차 미국과 아시아 지역으로 확대해나가고 있는 시점에서 우리나라에는 아직 매장이 들어서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이케아가 한국 시장에서도 성공할 수 있을지 예상해보고, 글로벌 기업들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한

  • [국제마케팅] 이케아(IKEA)
  • 전략몇몇 제품이 미국 내 소비자의 선호도와 취향에 대립1.미국인들의 생활양식과 소비 패턴 철저히 분석2.미국에서 판매되는 가구의 약 45%를 현지에서 직접 생산3.점포의 내부 설계 변화4.반품정책의 시행5.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서 비스 실시⇩ ⇨IKEA의 미국시장 진출의 성공은 크게 두 가지 단어로 요약 정리 할 수 있다. 바로 “타협”과 “적응”이다. 이 두 가지 개념은 IKEA의 국제화 전략의 핵심이 되는 것으로, IKEA는 표준화된 제품을 생산

  • [마케팅전략] 이케아의 한국 진출에 대한 전략적 분석과 전략적 제언
  • 성공한 인테리어 브랜드들의 상품, 디자인 전략 및 매장 운영 측면을 주의 깊게 살펴봄으로써 해외 브랜드의 선진화된 전략적 노하우를 배우고 더 나아가 자신만의 고유한 상품 기획 및 디자인, 유통 전략을 개발할 필요가 있다. 따라서 해외브랜드들의 상품 전략을 살펴보기 위한 대표적 사례로 해외 브랜드 중 전 세계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성공한 브랜드인 이케아의 차별화 전략을 분석하고 한국 진출 전략을 제안해보고자 한다. 1.2. 이케아(IKEA)

  • [국제경영] IKEA의 독일진출 성공요인 분석
  • IKEA의 독일진출성공요인 분석목 차1.기업선정 동기2.IKEA 소개3.IKEA의 독일진출 성공사례1)가격전략(가능한 낮게)2)스타일 전략(스웨덴풍의 단순함)3)2.5 차 산 업 의 탄 생(제 조 업 + 서 비 스 업)4.마 무 리5.출처1. 기업선정 동기최근 기업들은 기술의 발달을 통해 원가를 감소시킴에 따라 규모의 경제를 실현하고 있다. 이처럼 세계의 기업들은 규모의 경제와 함께 글로벌기업으로써 국경을 초월한 접전지에서 경쟁을 벌이고 있다. 이런 글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