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오피러스 마케팅사례와 미국진출 가능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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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오피러스 히스토리

- 오피러스 마케팅 전략

- 차별화된 멤버십 서비스

- Brand Focusing 전략의 문제점 노출

- 미국 시장에서의 성공 가능성은?
본문내용
오피러스 히스토리

2000년 3월 기아자동차 개발실에서는 ‘GH’라는 비밀 프로젝트가 막 시작되고 있었다. 프로젝트 목표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경제력 있는 전문직 오너 드라이버를 타깃으로한 고급 대형 세단을 만들어내는 것이었다..


지금까지 국내 3,000cc 급 대형 세단 시장은 현대자동차의 에쿠스와 쌍용자동차의 체어맨이 양분하고 있었으며, 수입차들의 시장 점유율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상황이었다. 1997년 엔터프라이즈를 끝으로 대형 세단대신 쏘렌토, 카니발 등 RV 자동차에 중점을 두고 있었던 기아자동차인만큼 이 프로젝트에 거는 기대는 클 수 밖에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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