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관마케팅]영화나라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20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프로젝트 주제 선정
2. STP 도출
3. 서비스 전략
4. 가격전략 및 분석
별첨 부록
- 본문내용
-
1-1. 대상 선정
업체명 : 영화나라
위치 : 2호선 이대입구 5번출구 대흥동방향
규모 : 300석(2관), 400석(1관) 규모의 2개 관에서 동시 700명 관람가능
홈페이지 : 없음
약도
1-2. 소개글
2호선 이대역 5번 출구로 나와 아래로 쭉 내려오다 보면 어디선가 많이 본듯한 느낌의 극장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이 극장이 영화나라로 시트콤에서 극장관련 장면이 나올 때 유심히 보면 바로 이곳인 경우가 많이 있다. 번화가에서 약간 벗어난 곳이라 한적하고 극장다운 겉모습을 하고 있어서 촬영장소로 많이 애용되는 것 같다. 건물 내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화장실인데, 화장실이 다른 극장에 비해 아주 깨끗했다. 상영관에 들어가 의자에 앉았을 때 엉덩이와 등부분이 약간 들어가 있어 편안했으며 스크린도 마포구 극장들과 비교했을때 다소 큰 편이었다. 조금 아쉬운 점이 있다면 부대시설미비로 극장상영을 기다리는 시간을 잘 활용 할 수 없었던 점이다. 시내 중심이다 보니 주차시설은 그리 만족스럽지 못한데 주차가능한 차량은 10대 미만에 주차비는 따로 받지 않지만 무작정 차를 가지고 올 경우 주차공간이 없어 곤란할 수 있으니 편안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을 듯 하다. 평일에는 관객이 많이 몰리지 않아 여유있는 관람을 할 수 있으며, 이 극장은 서울 극장과 제휴관계를 맺고 있어 우량 프로를 공급받아 괜찮은 영화를 항상 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1-3. 선정동기
한학기 동안 분석할 프로젝트를 선정함에 있어 17조에서 먼저 고려한 것은 최적의 프로젝트 대상이 가져야 할 조건이 무엇인가였습니다. 제일 절실한 것은 학생 입장에서 접근이 용이한 적절한 규모의 대상이어야 한다는 점이었고, 같은 맥락에서 본격적인 분석이 이뤄지게 된 후 실시하게될 경쟁사 및 해당 산업에 관한 조사들이 지나치게 큰 범위로 확대되어선 용두사미가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분석대상이 갖는 조사 범위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양 `불닭볶음면` 마케팅 전략
- 광고비평(광고 규제의 필요성에 대하여)
- 생산관리_H기업은 여성 의류 제조, 판매 기업으로 다양한 의류(상의, 하의 등) 생산에 저임 노동력을 활용하기 위해 해외에 생산 공장을 두고, 운영하고자 합니다 H기업은 생산 공장의 생산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어떤 생산 유형(방식)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지 해당 방식과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세요
- 스타벅스 서비스경영 및 마케팅 성공사례 PPT
- 마케팅원론_고객가치의 2가지 구성요소(고객혜택, 고객코스트)중, 고객코스트의 4가지 구성요소의 개념에 대해 사례를 들어 설명하여 보시오
- LG전자 ERP 도입 성공사례
- (A+ 독후감)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
- 에어비앤비 기업전략 사례분석과 성공요인,SWOT분석 및 에어비앤비 문제점과 해결방안 제시 PPT
- Air France vs. Saks 레포트
- LG생활건강 사업부포트폴리오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