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LED조명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영전략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1.18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LED]LED조명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영전략 보고서
목차
목 차

Ⅰ. LED조명시장의 성장 ……………………3

Ⅱ. 조명 수요 급증 ……………………………4

Ⅲ. 백열전구 판매 규제 강화 ………………5

Ⅳ. LED조명으로 대체 ………………………6

Ⅴ. 원자재 가격의 하락 ………………………6

Ⅵ. 완제품 업체의 성장 ………………………7

Ⅶ. 주목받는 서울반도체 ……………………7

Ⅷ. 향후 전망 …………………………………8

Ⅸ. 시사점 ……………………………………8
본문내용
Ⅰ. LED조명시장의 성장

올해 발광다이오드(LED) 조명 시장이 본격 성장기에 진입할 것이란 전망이 우세하다. 원자재 가격이 떨어진 반면 수요는 '확' 늘어날 것으로 분석되고 있어서다. LED 패키지, 조명세트 등 관련 수혜주 발굴에 적극 나설 필요가 있다고 전문가들은 조언했다.
위의 그래프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이 LED조명시장은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LED조명시장이 성장함에 따라서 관련 기업들의 수익 창출과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하게 되는 것이다.
LED조명은 기존의 백열전구와는 달리 보다 적은 전력으로 밝은 빛을 발산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우호적인 평가가 높은 제품이라고 할 수 있다. LED조명을 사용하게 되면 소비자들은 보다 밝은 빛의 조명을 얻을 수 있게 된다. 이는 LED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게 형성되는 요인 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1667696
<한국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25958
<뉴스토마토>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79493
<이투데이>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25846
<뉴스토마토>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0118000140&md=20130118090539_AN
<헤럴드생생뉴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1/18/2013011800479.html
<조선비즈>
http://www.etnews.com/news/device/device/2708057_1479.html
<전자신문>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2233
<매일경제>
http://www.cnews.co.kr/uhtml/read.jsp?idxno=201301161425336750314
<건설경제신문>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11684361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시장조사] 중국 LED Lighting 해외 시장 조사
  • 조명분야 중국 매출액이 니치아그룹 글로벌 조명분야 매출총액의 20%에 달하며 이 비율은 지속적으로 늘어날 전망임.- 니치아는 중국 내 고급시장에 주력하던 기존 전략을 수정해 앞으로는 저중고가를 모두 섭렵해 중국시장 점유율을 확대하고 안정적으로 유지할 계획임.- 타깃시장으로는 상하이, 장쑤성, 저장성 등 장강삼각주 지역을 겨냥함.중국진출 글로벌 LED 기업 현황회사명전문분야경영품목 응용분야해당 기업 전문분야의글로벌 시장

  • 국제마케팅,중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시장 20%를 점유한 태양광 강국 실현 목표* 지난 해 이명박 정부가 탄생한 이후 녹색 성장은 국가의 핵심 정책이 되었다. 8월 15일 녹색성장에 대한 대통령의 연설 이후, 9월 22일 지식경제부는 ‘신 성장 동력 비전 및 발전전략발표 –대한민국 호에 새 엔진을’이라는 신 성장 동력 기획단의 발표를 통해 ‘태양전지는 화석연료 고갈에 대비한 가장 유망하고, 지속 가능한 에너지 확보 수단이며 수출 유망 산업, 설치비용을 낮출 수 있는 2~3세대 태양전지

  • LG이노텍, 삼성전기 재무제표 분석(~2012)
  • 시장여건 LED 산업의 성장을 견인했던 TV 시장의 수요가 예상보다 크게 부진하면서 LED 시장 또한 정체 상태에 있었다. 그러나 가격 경쟁력을 갖춘 직하형 LED TV의 출시가 확대되면서 TV 시장에서 LED TV의 비중은 더욱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LED의 적용 범위가 TV, 모바일, 노트북/모니터, 일반 조명, 자동차 조명, 산업용 조명 등으로 확대되고 있으며 특히 정부의 저전력, 친환경 정책과 LED 업체들의 기술 개발 및 원가개선 노력으로 상업용 조명 및 공공기

  • 기업의 지속가능경영 사례 분석- SK텔레콤, Vodafone(보다폰)의 경영방식과 지속가능경영 사례 수정 다운 홍보
  • 경영학원론 보고서-지속가능경영보고서에 대한 고찰-SKtelecom & Vodafone-요 약-기업의 지속가능경영은 무엇을 통해 가능한 것일까? 그것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Coporate Social Responsibility)’의 수행이다. CSR의 실천은 기업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위한 하나의 전략, 즉 새로운 新성장동력이다. 기업은 투자자나 주주에 대한 경제적ㆍ법적 책임을 지는 것을 넘어 기업에 얽힌 다양한 이해관계자들(stakeholders)의 욕구를 파악하고 이를 충족시켜야 한다. 그러나

  • [국제경영론](주)오스람 코리아 마케팅 전략
  • LED램프는 최근 광범위한 영역(실내외 광고용(간판, 사인) 조명, 인테리어 디자인 조명, 교통신호등, 건물 내 유도등, 비상등 등) 등에서 매우 빠른 속도로 기존 램프를 대체하고있다. 최근오스람광반도체사(OSRAMOPTOSEMI-CONDUCTORS)가 설립되면서 더욱 더 LED램프의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LED는 연간매출이 50~100%씩 성장하는 오스람의 효자상품이기도 한데, 중국산 저가제품이 국내시장에 유입되고 있는 터라, 가격이냐 품질이냐를 놓고 한 판 승부가 예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