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 배너광고의 가격결정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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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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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배너광고 개요
1) 배너광고의 유형
2) 배너광고의 특징
3) 배너광고의 가격결정 방식
2. 배너 광고의 클릭률을 높이는 방법
1) 배너클릭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2) 클릭을 유도하는 배너광고 기법
3. 클릭 이외의 배너 광고의 효과
1) 인지도 제고
2) 오락, 정보 제공 및 구매 연결
4. 배너광고 게재하기
5. 배너 광고 캠페인 사례
맺는말
- 본문내용
-
1) 배너광고의 유형
(1) 표출 방식
static banner, animated banner, interactive banner
(2) 기술적 분류
GIF 광고(Graphics Interchange Format):
통신용 그래픽 파일형식, 대부분의 배너광고에서 사용
인터랙티브한 요소가 떨어지고 이미지의 질이 떨어진다
JAVA 광고 :
다양한 그래픽 처리와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에 강점
역동적인 웹사이트 구축이나 쌍방향적 배너 제작에 활용.
용량이 커서 이용자가 이를 다운로드 받는 시간이 지연된다.
(http://java.sun.com).
Shockwave 광고 : GIF나 JAVA에 비해 용량이 매우 작고 다운로드가 빠르며 이미지의 질이 우수하다.
3) 배너광고의 가격결정 방식
(1) PPI방식(pay per impressions) :
배너가 일반 방문자들에게 노출되는 빈도만큼
광고료를 지급하는 방식.
(2) CTR방식(click though rate) :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이 배너광고를 클릭할
떄만 광고료를 지급하는 방식.
(3) PPSU방식(pay per sign up) :
배너를 클릭한 후에 해당사이트로 들어간
방문자가 회원으로 가입하게 되면 커미션을
지급하는 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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