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실패사례와 119의 장난 전화사례를 통한 품질비용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01키즈까페
1 키즈까페
2 사례 분석
3. 품질비용
4. 품질전략 분석
5. 결론


02119 긴급구조대
1 . 119 긴급구조대
2. 사례분석
3. 품질비용
4. 품질전략 분석
5. 결론
본문내용
실폐 사례들

- 임대료 바가지, 중고시설 바가지,
스스로 비용 아끼려다 비용이 더 드는 경우

- 단기적으로 품질 원가에 영향
서비스 제공 부실- 각종 프로그렘(레크리에이션, 각종 이벤트)

- 위생- 바퀴벌레가 나옴(뉴스기사)

안전- 잘못된 직업교육, 아이들의 돌발상황
->아이들이 다침->보험 미가입

품질비용 분석

- 예방, 평가비용- 놀이시설 및 각종시설 관리, 직원교육, 안전 위생관리

- 내적, 외적 실패 비용- 고객의 불만 항시 접수
->개선비용

- 불만시 환불, 안전, 위생 문제 발생시 처리비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맥도날드 SWOT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국제경영전략,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개선방안및 나의견해
  • 실패사례들에서 볼 수 있듯이 고객의 지각을 과격하게 바꾸는 전달시스템은 특히 초기에 고객이 수용하지 않을 확률이 높다. 따라서 단순하게 제조 개념을 도입하는 것은 위험하며 일관된 품질을 생산하기 위해서 서비스 조직에서 제조 개념을 응용하여 저임금 노동자가 디자이너가 원한 형태로 탁월한 서비스를 생산하도록 만드는데 제조개념이 사용되어야 하겠다. 우리가 살펴본 맥도날드의 과거와 현재의 전략분석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는 맥도날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전화를 통해 여론을 수렴하는 것도 신속하다 하겠지만 많은 인력이 투입되어야 하기 때문에 많은 비용이 들게 된다. 한국PC통신에 따르면 지난 92년 현대정공의 의뢰로 국내 최초의 온라인 설문조사인 지프차시장에 관한 마케팅 설문조사가 실시된 이래 PC통신을 이용한 여론조사인 텔레리서치 의뢰건수가 매년 꾸준히 증가하고있다고 한다. 한국PC통신의 PC통신 서비스인 하이텔의 경우 텔레리서치 실시건수가 지난 92년 10건에서 93년 16건, 94년 24건, 올

  • [신제품개발론] 광동제약의 비타500과 동아제약의 박카스 비교 분석
  • 실패를 겪으며 만든 비타민의 높은 기술력을 통해 음료 시장에 진출하게 되었고, 비타민 섭취의 전환 발상을 통한 비타민C를 먹는 것보다 마시는 것은 어떨까라는 생각에 비타500을 만든 것이다. 이러한 마시는 음료를 통해 바쁜 현대인들의 비타민 섭취를 쉽게 하였으며 또한 비타 500은 박카스와 달리 無카페인에 無방부제로 어린아이나 임산부에게도 안심되게 마실 수 있으며 여러 가지의 웰빙 음료로 섞어 만든 기능성 음료로 볼 수 있다. 비타민은 인

  • [경영학] 국내외 테마파크의 마케팅 사례 연구
  • 카페 유랑 www.eurang,net삼성경제연구소 블로그니티 게시판 www.seri.org/bt/btIndex.html?btno=100&mnno=1531&no=15339책 마케팅, 경문사, 박명호, 2000년 3월 1일대구자연테마파크에 관한 연구, 김수봉 정응호 박지혜(계명대학교 낙동강환경원), 2005년 12월국내 레저산업 현황 및 성장성 전망, 산업연구시리, 하나금융경영연구소, 2008년 4월 30일신라 밀레니엄파크 www.smpark.co.kr한국 관광 공사 www.visitkorea.or.kr 선덕여왕 섬머 페스티벌 뉴시스 2009년 7월 23일선덕여왕 형렬

  • [서비스경영] 서비스 실무사례 - E-마트, 맥카폐&스타벅스, SK Telecom
  • 분석하고, 그러한 생산지향적, 제품지향적인 마케팅 사고는 시장을 성장시키기보다는 시장을 쇠퇴시킨다고 주장한 것이다. 그러면 과연 40여 년이 지난 오늘날에도 레빗 교수가 지적한 대로 마케팅 근시가 기업 성장의 걸림돌이라고 말할 수 있는가? 이에 대한 일부의 해답이 바로 시장을 소비자 중심, 인간 중심으로 다시 정의하여 성공하고 있는 맥카페(McCafe)와 스타벅스(STARBUCKS)와 같은 사례들이다. 1) 마케팅 근시에서 탈출 우 선 사례를 살펴보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