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CSR과 대의명분마케팅
유한킴벌리의 기원/시작/성장
P&G와의 경쟁
글로벌 마케팅의 표준화,현지화 전략
유한킴벌리의 실적
지속가능경영
앞으로의 사업방향
본문내용
CSR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 기업의 사회책임. 기업이 경제적 책임이나 법적 책임 외에도
폭넓은 사회적 책임을 적극 수행해야 한다는 것

대의명분 마케팅(couse marketing)
: 사회이슈들의 해결을 위해
소비자들에게 문제를 주도적으로 알리고 참여를 호소하는 캠페인

설립자 유일한
“이윤 추구는 개인의 부뿐만 아니라
국가의 번영에 이바지할 때에만 가치가 있다”

1926년 제약회사 유한양행 설립
1936년 한국 최초로 종업원 지주제 제안
1954년 새로운 교육사업 추진.
기술 고등학교와 기숙학교 설립
1971년 3월 유일한 타계.
모든 재산은 유지에 따라 기부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의 인사시스템 분석
  • 기업소개2. 인사시스템 분석3. 인사시스템 효과4. 결론 및 시사점YUHANKIMBERLY기업소개*1970년 창립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생활용품 회사1971년 이후각종 혁명적인 위생용품을 선보임1984년“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 숲 운동현재8개 사업 전 분야에서 고객만족도 1위 유지매년 15% 안팎으로 성장매출액 8,200억, 예상 순이익율 10% 신용평가 국내 일류 수준, 환경친화기업기업소개연혁 요약1970년 3월 유한킴벌리 회사 설립1977년 제지업계 최초 초

  • [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한킴벌리 경영전략분석 보고서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성공요인분석 보고서목 차Ⅰ. 크리넥스의 높은 인기 3Ⅱ. 기술개발에 집중 4Ⅲ. 소비자 요구 반영 5Ⅳ. 다양한 제품 출시 6Ⅴ. 향후 전망 6Ⅰ. 크리넥스의 높은 인기 크리넥스는 1970년대부터 국내 화장지 시장을 이끌어온 브랜드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화장지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

  • [유한킴벌리기업분석]유한킴벌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유한킴벌리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 보고서목차Ⅰ. 크리넥스의 높은 인기 Ⅱ. 기술개발에 집중 Ⅲ. 소비자 요구 반영 Ⅳ. 다양한 제품 출시 Ⅴ. 향후 전망Ⅰ. 크리넥스의 높은 인기 Ⅰ. 크리넥스의 높은 인기 크리넥스는 1970년대부터 국내 화장지 시장을 이끌어온 브랜드로 ‘2013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4년 연속 화장지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유한킴벌리는 다양한 사업을 통해서 시장에서 지속적인 이익을 창출하고 있다. 위의 그래

  • 유한킴벌리,유한킴벌리 경영혁신,경영혁신사례,혁신경영,조직경영,ERP,유한킴벌리분석,유한킴벌리기업분석
  • (OEE, Overall Equipment Effectiveness) 전자세금계산서 도입 및 전자결재시스템 구축 24출처:유한킴벌리,「사람이 희망이다 」25출처:유한킴벌리,「사람이 희망이다 」(단위:억원)26출처:유한킴벌리,「사람이 희망이다 」2010 매출현황 (단위: 억원) 272842010 내수시장 부진,가격경쟁 등에 따른 경쟁심화속에서도 유한킴벌리의 매출액은 꾸준히 증가하여 전년대비 약 6.7% 증가한 12,094억원, 매출총이익은 전년대비 소폭 감소한 4,255억원을 달성했다 28

  • [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의 신인사제도 분석
  • 킴벌리 클라크사가 합작해 설립유한킴벌리는 1971년 국내 최초 미용티슈와 여성용품을 출시현재 유아용품, 가정용품, 성인위생용품, 위생용품, 산업용품, 병원용품, 디지털날염, 화장품등을 제조 또는 판매하고 있음 2007 : 좋은느낌 4세대 생리대 출시 2006 : 화이트프리미엄 생리대 출시 2005 : 존경받는 30대 한국 기업 1위 (동아일보, 한국 IBM BCS) 2004 : 제2회 한국윤리경영대상 대상 (한국기업윤리학회) 1999 : 좋은느낌 생리대 출시 1995 : 화이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