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브랜드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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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About Evian
제품 선정 이유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Premium Brand Marketing)
BI 시스템(Brand Identity system)
4P 분석 & SWOT 분석
소비자 행동 분석
Q&A
본문내용
About Evian
프랑스의 레세르 후작이 휴양 차 방문한 에비앙 이라는 작은 마을의
카샤 호수에서 정기적으로 물을 마시고 자신의 병이 완쾌되었다 함

알프스 산맥에 쌓인 눈이 15년에 걸친 느린 속도로 내려오면서 천연필터
프랑스 정부의 법적 보호로 원시 자연의 순수함을 그대로 지켜오며 발견 당시와 200여 년이 지난 지금까지 유지

이를 상업화 한 것이 에비앙. 물을 상업화한 최초의 생수
현재 우리나라를 비롯한 157개국에 수출

제품 선정 이유
우리 나라 생수시장 규모 6천 억 원
프리미엄 생수의 시장도 매년 20~30% 성장

에비앙 - 수입 생수 중 가장 높은 비율(95%)

이야기(Story) 마케팅

스토리 텔링(Story telling)을 통해 생수를 상품화 시키는데 성공


The story say that..
1789년 알프스의 에비앙 이란 작은 마을에 귀족 출신 노인이
요양을 오게 되었는데 마을 근처 계곡물을 마시고 병이
말끔히 낫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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