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생수시장 포지셔닝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6.17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먹는 샘물의 정의
국내 먹는 샘물 시장 현황
앙케이트 결과
속성 분석
포지셔닝 맵
총평
- 본문내용
-
블루 골드 시대
’물이 석유보다 귀해진다.’
‘중동의 상수도 쟁탈 전쟁’
국내 먹는 샘물 시장 성장
‘물이 음료수보다 비싸다’
‘생수 전문 매장 ‘워터바’ 탄생’
에비앙은 157개국으로부터 검증받은 세계적인 프리미엄급 미네랄 워터이다.
국내의 수입 생수 점유율 95%의 상품
국내 성공 요인은 다양한 마케팅 전략.
본 포지셔닝 맵에서 나타난 성공 요소
다른 해외 상품과 달리 높은 접근성을 지니고 있다.(접근성 2위)
실용적이면서도 아름다운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 2위)
프리미엄형 생수임에도 불구하고 비교적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해외 상품들 중 두번째로 낮은 가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증권분석과 투자전략 수립에 있어 효율적 시장과 비효율적 시장의 차이점
- [호텔경영] 하얏트(Hyatt) 호텔의 SNS마케팅 분석
- 기업의 일반환경 중 경제적 환경에 대해 설명하고, 현재 기업이 처해있는 경제적 환경(이자율, 유가, 환율, 물가 등)에 대해 사례와 함께 설명하시오
- 넷플릭스 한국시장 진출전략 사례분석 - 넷플릭스 기업분석과 국내 문화산업에 미친영향 분석 및 넷플릭스 한국시장 현지화전략과 마케팅 4P전략 분석 및 향후시사점
- 캐릭터의 정의와 특징 및 현황과 전망
- [국제통상론] 한국-EU간 주세 酒稅 분쟁사건 의미와 향후 전망
- 소비자심리학 레포트
- (경영학]헤어의 역사와 헤어펌의 종류 및 커트의 종류 분석조사)
- [경제학이론] 부당한 공동행위(카르텔)
- 중국 비즈니스 연구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실패 - 1 5C 시장 환경 분석 2 VMS 설정 3 STP 전략 수립 4 SWOT 전략 수립 5 5P 전술 운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