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비앙 EVIAN 브랜드분석및 마케팅 SWOT,4P전략분석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2 / 2016.02.22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About Evian

2. 제품 선정 이유

3. 스토리 마케팅(Story Marketing)

4. 프리미엄 브랜드 마케팅(Premium Brand Marketing)

5. BI 시스템(Brand Identity system)

6. 4P 분석 & SWOT 분석

7. 소비자 행동 분석
본문내용
프리미엄 브랜드(Premium brand) 마케팅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확고한 포지션을 구축하기 위해 세계 유수의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collaboration) 패키지 선보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리미엄 생수 `에비앙` 브랜드 마케팅 전략
  • Evian marketing에비앙의 독특한 디자인Brand Identity브랜드의 이념+목적+활동+표현을 아우르는 개념브랜드 마크, 로고, 색상, 취향, 마인드, 코디네이션 등의 통일소비자들에게 확실한 각인 효과를 제공Brand Identity4P 분석Price: 일반 생수보다 높은 가격대Product: 깨끗한 느낌,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 제품Place: 레스토랑 및 호텔과 백화점 프리미엄 생수 코너화장품은 약국에서 유통Promotion: 사회적 후원 활동유명인사와 관련하여 마케팅, 할인 행사 등은

  • 에비앙,생수시장,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Evian marketing에비앙의 독특한 디자인Brand Identity브랜드의 이념+목적+활동+표현을 아우르는 개념브랜드 마크, 로고, 색상, 취향, 마인드, 코디네이션 등의 통일소비자들에게 확실한 각인 효과를 제공Brand Identity4P 분석Price: 일반 생수보다 높은 가격대Product: 깨끗한 느낌, 세련된 디자인, 친환경 제품Place: 레스토랑 및 호텔과 백화점 프리미엄 생수 코너화장품은 약국에서 유통Promotion: 사회적 후원 활동유명인사와 관련하여 마케팅, 할인 행사 등은

  • `Cj미네워터`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전략목표를 소비자들에게 ‘미네워터’에 대한 ‘뚜렷한 이미지 각인 인지도 및 호감도 상승’으로 세우고 바람직한 마케팅 방안을 수립하여 보려 한다. 이를 위해 자사분석고객분석경쟁사분석 및 시장분석을 통해 현재 시장에서의 위치와 상황을 진단해보고 SWOT분석을 통해 ‘미네워터’가 가진 강점과 기회요인, 위기요인을 분석하여 바람직한 전략 방향을 찾아보았다. 이를 4P분석을 통해 설명하고 구체적인 마케팅 실행계획안을 설계

  • 제주삼다수 마케팅 SWOT,4P,STP전략분석과 향후방향연구 레포트
  • 분석2. 기능성 생수의 종류3. 경쟁자 분석4. 대체제 현황5. 고객분석6. 산업분석Ⅲ. 생수시장(내부분석)1. 제주삼다수2. 성과분석3. 제주삼다수의 특징Ⅳ. SWOT분석1. Strength 2. Weekness3. Opportunity4. ThreatⅤ. STP1. Segment2. Targeting3. PositioningⅥ. 4P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Ⅶ. 마케팅 전략1. 생수시장 점유율 50% 달성과 수익성 향상2. 유럽생수시장으로의 진출Ⅷ. 결론 및 참고문헌Ⅰ. 삼다수 선정이유 1. 선정이유대동강 물을 팔아 돈을 벌었

  • 에비앙 About Evian 3C분석 SWOT분석 STP전략 촉진전략 브랜드확장
  • 몫을 하며, 마그네슘은 이뇨작용으로 소화기관에 도움을 준다. 또한, 중탄산염은 소화기 질환 치료 및 강화에 좋은 역할을 한다. 따라서 건강을 보조하거나 아기의 분유에 타 먹이기 위한 목적으로 많이 소비 되며, 칼로리가 전혀 없어서 몸매관리와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여성들이 주 고객이다. 따라서 브랜드 신뢰도와 타 생수와의 차별성에 경쟁우위를 두고 미용과 건강에 신경 쓰는 20~30대의 여성을 상대로 한 전략 계획을 수립하기로 결정했다. 1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