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호텔의 예약 서비스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2.06 / 2019.12.24
- 2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선정 배경
2. 선정 호텔 소개
3. 평가 척도
Ⅱ. 본론
1. Walk in 예약 평가
2. 전화 예약 평가
3. 인터넷 예약 평가
4. 총평
Ⅲ. 결론
- 본문내용
-
Ⅰ. 서론
1. 선정배경
우리는 여러 가지 방법으로 호텔 예약을 진행하기에 앞서 호텔 3곳을 선정하였다.선정한 호텔은 서울 메이필드호텔과 인천 파라다이스호텔, 대구 인터불고호텔이다.
이렇게 서로 다른 지역의 특 1급 호텔을 선정한 이유는 그래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방한 외래 관광객이 천만 명에 육박하는 수치를 보여주고 있다.
이렇듯 외래 관광객이 급증하는 가운데 서울 내 호텔만으로는 그 수요를 모두 충족시킬 수 없는 상황이 되었다.
또한 여러 지역에서 국제적인 행사를 유치하고, 특색 있는 관광지를 개발, 홍보함에 따라 외래 관광객들에게 서울뿐만이 아니라 여러 지역이 관광지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서울지역의 호텔뿐만이 아니라 여러 지역에 위치한 호텔의 수요가 증가할 추세이다.
따라서 우리는 가장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생각되어지는 특 1급 호텔 중에서 서울과 경기지역, 그 외 지방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을 선정하게 되었다.
서울에 위치한 호텔을 제외하고 그 외 지역의 호텔을 선정할 때에는 지리적인 접근성이 좋은 곳을 우선적으로 선정하였다.
그래서 경기지역의 호텔은 인천역에서 하차하여 도보로 이동이 가능한 파라다이스호텔을 선정하게 되었고, 지방에 위치한 호텔은 같은 조원의 고향으로 방문가능성이 가장 큰 대구 인터불고호텔을 선정하게 되었다.
서울 호텔의 경우 공항과의 접근성을 고려하였을 때 최선이라 생각되어 서울 메이필드호텔을 선정하게 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 [토지경제학] 리카도의 차액지대설 개념과 이론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공기업보고서 한국 교육 방송공사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