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3D 기술의 현황과 활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23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정의
이용사례
정리
- 본문내용
-
3. 정리
장점
2D의 평면적 매체
→ 3D의 현실감있는 전달, 효율적 판단 제시
인체 해부 등 위험이 따르는 실험 및 연구 가능
인체 보형물 등의 오차범위 축소,
현실화/출력 비용과 시간 단축
단점
“편리함과 단순함”- 편리하고 단순하지 않음
피로감
과다 투자 비용
마케팅에서 과대포장으로 인한 판단 미스 발생
3D는 현실에 가까우나, 현실은 아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소비자행동론] E-MART 이마트 점포내부관리전략
- 아디다스 vs 나이키 마케팅믹스 4P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공통점,차이점 및 나이키,아디다스의 향후전략과 나의의견
- 나이키의 스포츠 마케팅 및 전략
- [자유무역협정] 한·ASEAN FTA 의 모든것
- 유한킴벌리 기업,인적자원관리,조직관리,인사관리,사회공헌 사례분석
- 국제통화기금(IMFInternational Monetary Fund)과 세계은행(World Bank)
- 하림 닭가슴살 통조림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의 조직분석과 인적자원관리
- [인적자원관리]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