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_사업계획서_웰빙삼겹살_A+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6 / 2019.12.24
- 1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경영학원론 C형) 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
- (경영학원론 C형)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방통대 2020-1)자신이 생각하고 있는 창업 혹은 알고 있는 창업 사례 등을 생각해 보고 사업 기회의 발견 및 기회평가를 설명해보고 간략한 사업계획서를 작성해보시오.
- [경영학] 퓨전 떡 카페 사업계획서
- [A+] 소자본창업 중간+기말 족보자료와 강의 정리
- 하고 싶은 말
-
추상적으로 작성하지 않고, 운영자금 만드는 방법과 경영 비용, 레시피, 그리고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첨부하여 꼼꼼하게 사실적인 사업계획서를 작성하였습니다.
경영학원론 수업 듣는 학생이라면 만족하실겁니다. 감사합니다.
- 목차
-
목차
1. 삼겹살 전문점의 사업 전망
2. 사업방향
1) SWOT분석
3. 입지선택
1)상권분석
2)점포선택과 그 이유
4. 영업계획
1) 취급상품과 영업계획
2) 점포의 주 메뉴와 보조메뉴 계획
(1) 특화메뉴 만드는 법 예시
5. 운영계획
1) 시설 투자 계획
2) 인력계획
3) 촉진계획 비용
(1) 프로모션 전략
(2) 온라인 마케팅과 구전마케팅 예시
(3) 티저 마케팅 예시
6. 재무계획
1) 창업투자비
(1) 운전자금
① 운전자금 구성
2) 전체소요 자금 조달계획
(1) 타인 자본 조달 계획
7. 매출 계획
1) 예상 손인 분기점 및 목표 매출액
2) 사업계획서에 따른 향후 매출 및 총 수입 예상
8. 결론
- 본문내용
-
전남대학교 개교 이래 '전대 후문' 이라는 이름으로 유명했으며 전대 2만 학우는 물론 전대 주변의 북구청, 용봉지구 상권까지 흡수하고 있으며 다른 상권에 비해 유흥, 음식점의 매출 비중이 매우 크다는 장점으로 전대 후문에 삼겹살 전문점을 운영하려 한다.
· 현재 후문에서 운영중인 삼겹살 전문점과의 차별화, 경쟁력강화를 위해 자체적인 고유 브랜드를 창설하고 이를 바탕으로 한 웰빙 스타일의 시설과 인테리어를 설치한다.
· 고객층은 주로 전대주변의 학생, 고시원생 등 학생을 주요 고객층으로 하고 같은 분위기와 음식을 선호하는 주변 직장인을 부 고객층으로 한다.
· 업종선택은 대한민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즐기는 가장 대중적인 음식인 삼겹살을 선택하였고, 특히 P세대를 중심으로 하는 웰빙 열풍이 크기 때문에 이를 타겟으로 하는 웰빙 삼겹살 전문점으로 한다.
· 메뉴는 녹차 삼겹살, 기름기를 제거한 훈제 삼겹살, 매실 삼겹살 등 웰빙을 주제로하는 주요 메뉴와 점심 학생층을 겨냥한 한방고추장 삼겹살을 주요 메뉴로 한다.
· 기존의 삼겹살 전문점과 차별화 된 메뉴와 최상의 서비스를 준비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중요시하는 CRM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어 관리한다.
- 참고문헌
-
참고 사이트
다음 카페 창업가이드 : http://cafe.daum.net/today119
네이버 지식인 :
http://kin.naver.com/detail/detail.php?d1id=12&dir_id=12050424&eid=eOe8LVY/zp672LF/68vN4wMh2lCY9Uvn&qb=wPy06yC4wMH9
참고 서적
생각을 확 바꾼 사업계획서 작성법 최중석 저
성공하는 차량이동식 먹거리가게 창업하기 이동수, 서근하 공저
자료평가
- 내용이 좋네요. 도움이 되었어요
- tiggu***
(2014.12.17 12:26:33)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라호텔 호텔경영 마케팅사례 연구와 신라호텔 SWOT분석과 사업분석 및 신라호텔 미래전략방향 수립
- [힐튼호텔 글로벌마케팅전략 사례연구] 힐튼호텔 기업분석과 힐튼호텔 마케팅 SWOT,4P전략,서비스전략,경영전략분석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여가학개론] 나라별 여가활동 조사
- [서비스마케팅] 금호 아시아나 항공(Asiana Airlines) 성공요인
- [리더쉽] 반지의제왕 리더십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유니클로 SCM 전략 분석
- 자유수임제가 감사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는가
- 굼융권 취업 면접 시 자주나오는 경제용어 100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