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차별화 광고 사례(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5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Bottled water

About Mamonde

Lotteria’s New menu

Bottled water 2

In the year of 2012.

Cases of product life cycle
본문내용
Q1-a
Select a product category where most brands seem to be pretty much the same


Describe some ways to differentiate that offering


Bottled water
Reason We Chose ‘Bottled Water
Various Brands Exist
But We Buy the Cheapest!


How to Differentiate
Premium Trend
Develop the deeper product line
Add more benefits
E.g.. Awakening, refreshing, relaxing, slimming and etc.


Select from one of these publications or websites the story of a recent new product strategy that failed.
Summarize and analyze what the company tried to do and what went wrong.
In your opinion, how could they have improved their new product development and marketing efforts?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삼성휴대폰 애니콜 독일사례중심의 유럽시장진출전략
  • 마케팅 전략을 차별화하여 진행하기 위한 조사가 필요했다. 1999년 삼성전자는 유럽 휴대폰 시장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를 통하여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근거해 시장을 분할, 휴대폰 소비자에 대한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여 정교한 타게팅을 시도했다.고소득층과 젊은 층이 장년층보다는 특정 브랜드에 편견이 없으며 삼성전자가 주력하고 있는 디지털 제품에 대한 적응도와 반응이 매우 뛰어나다는 판단에 따라 고소득층을 마케팅 타겟으로 고급

  • [국제경영] 코카콜라의 경영전략
  • - 목 차 -Ⅰ. 코카콜라 기업 소개1. 탄생 배경과 역사소개2. 코카콜라의 내용Ⅱ. 다국적 기업으로서의 코카콜라 1. 코카콜라의 기업 마인드2. 코카콜라의 경영 형태1) 마케팅 전략(3A전략)2) 광고 마케팅전략3) 현지화 전략3. 코카콜라의 경영 전략1) 마케팅 전략적 관점에서의 sponsorship의 효과2) 코카콜라-날씨에 따른 가격 차별화 마케팅3) 마케팅 전략으로서 sponsorship의 활동4)세계경영전략의 실행과 방법5) 코카콜라의 스포츠마케팅 사례6) 코카콜

  • [브랜드마케팅전략] 대림산업 `e-편한세상`(이편한세상)의 성공과 브랜드전략
  • 사례 분석Ⅰ. 브랜드의 의의와 브랜드 전략 1. 브랜드의 의의1) 브랜드전략이란 (brand strategy)브랜드전략은 브랜드, 즉 상표를 광고선전 등에 의해 널리 알림으로써 경쟁자의 동일 상품과 자사의 상품을 차별화해서 경쟁상 유리한 입장을 구축할 것을 노린 마케팅 전략이다.이 전략의 최대 목적은 차별화(differentiation)에 의한 브랜드 이미지의 형성이다. 차별화란, 기능과 품질에 거의 차가 없는 정품간에 마치 그와 같은 차이가 있는 것처럼 보이는 주

  • [관광정보론] 특1급 호텔의 인터넷홈페이지현황 분석
  • 마케팅 전략을 세우지 않는 기업 사이트는 거의 없을 정도다. 그리고 기업들 간의 대규모 거래도 웹상에서 이뤄짐에 따라 웹 마케팅의 중요성도 높아지고 있다.그에 따라 각종 인터넷 광고와 더불어 인터넷을 통한 기업의 마케팅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으며 호텔 또한 그 흐름에 따라가야 한다. 인터넷을 활용할 줄 아는 고객들은 해당 호텔에서 연회 또는 숙식, 예약을 하고자 할 때 전화나 방문을 통한 정보의 획득보다는 그 호텔의 인터넷 홈페이지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
  • 최근희트상품의 마케팅 전략(2% 부족할 때, T.G.I Fridays, EF소나타, LG텔레콤 카이 ,대우전자 「입체냉장고 탱크」,김치냉장고 딤채의 마케팅 사례)목차☺2%부족할 때 의 마케팅 사례 ‘날 물로 보지 마!’(1) 2% 제품 개발 배경은 무엇입니까? (2) 2% 제품명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3) 2% 제품 concept이 궁금합니다. 1) 제품 속성 2) Target 3) 깔끔한 맛을 선호4) 패션지향적 성향 5) 독특한 이름, 용기의 다양화 및 차별화, 막강한 영업력(4) 2% 칼로리가 궁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