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1대1 맞춤 도시락 배달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총괄요약문(Executive Summary)
회사의 개요(Company Overview)
경영팀(Management Team)
제품 및 서비스(Product Description)
시장 분석(Market Analysis)
마케팅 계획(Marketing Plan)
운영계획(Operations Plan)
재무계획(Financial Plan)
부 록
본문내용
제품 및 서비스
제품
다이어트 도시락

맛과 영양 있는 도시락

다양한 메뉴(고객 스스로 선택 가능)


서비스
바쁜 현대인들의 한 끼 식사를 책임

식이요법 책임

위생적인 도시락

칼로리 및 영양소 조절 도시락
표준화 된 도시락 3종류

자신의 취향에 맞는 건강&다이어트 도시락

고객의 니즈 파악 및 대응
재고 낭비 줄임
선택 도시락의 경우 온라인으로
건강에 대한 피드백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인복지정책에 대해 그 실태와 문제점
  • 론1. 노인문제의 대두 배경.2. 노인의 개념.1) 늙음 자체.2) 역연령.3) 역할 수행 능력.4) 늙음에 대한 자각.(1) 신체적 증후와 노성 자각.(2) 정신적 증후와 노성 자각.Ⅰ. 노인과 경제.1. 문제 제기.2. 국내 정책 사례.3. 외국 정책 사례.4. 국내 노인취업 정책과 프로그램5. 결론: 노인의 경제적 보장을 위한 정책 방안.1) 노인과 기업을 연계하는 노인 전문 인력 뱅크 구축 방안.2) 고용 지원 방안.3) 창업 지원 방안.Ⅱ. 노인과 건강.1. 문제 제기.2. 국

  • [CRM, 고객관계마케팅] GS리테일 GS25의 성공사례
  • 론1) CRM (고객관계마케팅) 2) GS25 SWOT분석 3) GS25 CRM 4) 경쟁사 Buy the way 5) Buy the way CRM Ⅳ. 맺음말 Ⅴ. 참고문헌 Ⅵ. 소감 Ⅰ. 요약문인간의 기본적인 활동 중 경제적인 활동의 하나로 소비에 관련된 활동이 있다. 대표적인 소비 형태가 백화점과 재래시장 및 거주지 주변 슈퍼마켓을 이용하던 것으로 한정적이었지만, 유통시장의 근대화와 유통사업의 변화양상에 더불어 백화점의 다점포화, 대형할인마트나 소규모 마트를 이용하여 대량으로 구매하

  • [사회복지] 섬지역의 사회 복지 현황 조사
  • 영도구 지역사회 조사Ⅰ. 서론영도는 다른 구와 달리 섬이며 지리적 특수성과 특이성을 띄고 있다. 사방이 해안인 지리적 특성에 따라 조선소와 다양한 해양사업이 실시되고 있으며 영도주민은 섬의 폐쇄성과 특수성에 따른 성격을 지니고 있고 한국전쟁 때 피란민이 영도다리를 통해 내려와 터를 잡은 곳이기도 하다. 현재 영도구는 재정자립도는21.7%로 뒤에서 세 번째로 낮고 영도구 안에서도 동삼동과 영선동은 빈익부 부익부현상이 심하게 나타나

  • [사회계급계층] 우리나라의 신귀족 계급
  • 우리나라의 신귀족 계급 -새로운 계층의 등장으로 인한 우리 사회의 변화-목 차1. 주제 선정 이유2. 문제 제기3. 문제의 현상과 의견- 신귀족이란?- 신귀족 그들의 사회- 나타난 현상- 과거 한국의 상류층※이중국적에 대해서 - 해외 상류층의 모습- 신귀족계급이 가지는 허와 실○ 긍정적 측면○ 부정적 측면4. 결론1. 주제 선택의 이유 -요즘 우리나라에서 언론과 주변의 현실에서 극단적인 부의 양극화 현상으로 인한 혼란이 야기되고 있다.

  • 세븐일레븐 기업의 공급사슬관리 SCM
  • 12월 기준)은 훼미리마트가 33.1%로 선두를 달리는 가운데 GS25(27.7%)와 세븐일레븐(15.5%), 바이더웨이(10.6%) 순이다. 세븐일레븐은 2010년 바이더웨이를 인수&합병하여 훼미리마트와 GS25의 양강체제에 도전하고 수많은 후발 경쟁업체들 속에서 1위를 차지하기 위해 부단한 노력을 하고 있는 세븐일레븐의 차별화된 유통에 대해서 조사하면서 SCM이 기업에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아보고 어떤 경쟁우위를 창출하는지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Ⅱ. 본론1. 국내ㆍ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