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소나타 `하이브리드카` 마케팅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현재상황
-하이브리드카 시장현황

-판매량

-대리점 영업사원 인터뷰

-현재 TV광고

SWOT분석

‘S’ 찾기

마케팅방안
본문내용
판매량
“올 들어 분위기가 바뀌기 시작했다. 쏘나타 하이브리드는 올 3월 1776대를 팔아 지난해 7월(1965대) 이후 두 번째로 많았다. K5 하이브리드도 올 3월 1040대가 판매돼 미국 진출 후 최고 기록을 세웠다. 각각 전달 대비 19%, 39%씩 올랐다. 
-출처 한국경제2012년 4월 14일자 기사” 


대리점 영업사원 인터뷰
Q: 현대자동차에서 하이브리드를 내놓았는데 판매실적에 부진을 겪고 있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세요?

→인식부족거부감

→조작법 미숙시승서비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학] 현대자동차의 일본시장 진출 전략
  • 방안을 강구하여 한국 상품의 대외이미지를 개선 시켜 나아가야 한다. 일본에서의 현대 자동차 브랜드 인지도는 아직 20% 정도에 불과하므로 일본 시장에서 현대 이름을 알리는 노력과 함께 이미지 관리를 확실히 함으로써 브랜드력을 키워 나아가야 한다. 이를 위해서 한류 열풍에 따른 국내의 유명 배우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서 점점 구매력이 좋아지는 중년 여성 계층을 노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또한 스포츠 마케팅 분야에 있어서 경쟁 자동차

  • 기업분석연구 레포트
  • 마케팅 구조☞연간통계☜ 2006년2007년2008년2009년상시 종업원 수4,0784,5864,5516,107매출액8,168,0368,490,9129,272,39010,633,020영업이익816,635824,5221,186,5801,422,294당기순이익686,750776,6751,089,9951,615,220자산총계6,211,0006,708,8087,748,82311,189,659자본금433,437441,770442,332491,096자본총계3,539,0754,208,0695,403,1417,850,128부채총계2,671,9252,526,7592,345,6823,339,531현금흐름영업활동1,025,321297,1001,086,0981370412현대모비스 사업구조1)모듈사업초기 매출 증강

  • [마케팅] YF소나타 신제품 마케팅 전략을 위한 경쟁시장 상황 분석
  • 하이브리드 자동차 시장에서 YF소나타의 입지를 다지고 최종적으로 판매량을 늘리는 것이 우리조의 마케팅 보고서 목표이다.2차 보고서에서는 설문조사 및 시장조사를 통해 자료를 수집하고 분석하여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고객의 Needs와 앞으로의 하이브리드시장을 알아볼 것이다. 이를 통해 현대 YF소나타만의 차별화된 Marketing Mix 전략을 만들어 매출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할 것이다.2.Introduction (Company profile)Company profileCompany vision

  • [마케팅] 현대-기아 자동차의 마케팅전략
  • 마케팅전략의 시사점 제시 및 향후 전망, 위기상황 극복의 방향제시위기상황 극복의 방향제시1결론현재 마케팅전략의 시사점 제시 및 향후 전망, 위기상황 극복의 방향제시대형픽업트럭의 시장진입C.U.V 차량의 제품강화고급차브랜드의 개발볼륨카의 개발하이브리드카 개발차세대 성장 동력인 하이드리드카와 연료전지차의 독자적 기술 확보가 빅5진입을 결정함연간 30만대 이상의 판매 차종을 통하여 대중적인 인지도와 브랜드 가치향상,

  • 현대자동차 글로벌 브랜드가 되기 위한 마케팅 전략
  • 방안4-1. 브랜드 인지도4-1-1)스포츠마케팅4-1-2)영화, 드라마를 통한 마케팅4-1-3)패밀리룩4-1-4)게임마케팅4-1-5)스타마케팅4-2. 브랜드 명성 (기술력)4-2-1)하이브리드4-2-2)디자인 4-2-3)협력사 4-2-4)전반적 품질관리4-3. 좋은 연상 이미지4-3-1)친환경, 그린이미지 4-3-2)리미티드 카 출시 4-3-3)제품자체의 이미지를 광고4-4. 애호도4-4-1)딜러샵, 중고차 관련4-4-2)시승기회 제공 4-4-3)문화마케팅 5. 피라미드와 5막 경쟁에의 적용5-1. 피라미드5-2. 5막 경쟁II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