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사 경영] 제주도 맞춤형 여행 상품 제공 사업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1.12 / 2019.12.24
  • 3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사업개요

Ⅱ. 조직구성도

Ⅲ. 시장분석

Ⅳ. 사업전략

Ⅴ. 사업화추진계획

Ⅵ. 추정 손익계산서

Ⅶ. 사업계획 지연•차질 시 대안
본문내용
사업 개념

JW & SON는 국내여행 업체로 발전 가능성이 큰 제주도를 표적시장에 따라 관광 상품을 개발하여 각 표적시장에 맞춤형 여행상품을 제공하고자 한다.
제주도는 최근 세계 7대 자연경관에 선정되며 각광받고 있는 관광지이지만 교통시설이 발달되어 있지 않아 관광객들이 불편함을 겪고 있다. 이러한 관광객들을 위해 숙박과 렌터카/스쿠터 등의 교통수단을 패키지 상품으로 만들어 제주도를 개별적으로 자유롭게 관광하고자 하는 관광객들을 표적으로 하여 국내 여행사로서의 입지를 다지는 데에 목표가 있다.

사업배경

주 5일 근무제의 확대로 인한 여가시간의 증대로 학교에 다니고 있는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의 관광활동이 확산됨에 따라 비교적 가깝고 이국적인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제주도 관광 상품을 개발하게 되었다. 일본이나 중국보다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여행을 할 수 있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주도가 주 5일제를 통해 관광하기 좋을 것이라는 판단 하에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
향후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지만 현재 30~40대의 젊은 부부들과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사업을 개시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
  • 경영을 추구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다. 그리하여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안정적인 영업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항공좌석의 확보, 전 세계 해외지사를 통한 호텔, 식당 등을 확보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온라인 포털, 쇼핑몰, 방송매체등과의 제휴를 통해 유통채널을 다양화하는 등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다. 여행

  • [여행업경영] 여행업에 대하여
  • 여행업계에 대한 재조명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시장 평균을 훨씬 하회했던 실적 및 주가하락의 원인에 대해서 여러가지의 원인 분석이 이어지고 있지만, 그 결론은 여행업계의 재편 이라는 것이다.최근 여행업계에서는 여행이 갖는 삶 속에서의 의미에 대한 원론적인 고찰 단계부터 여행상품을 기획하는데 접목시켜야 한다는 자성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여행사가 짜놓은 스케줄에 따라 짧은 시간 안에 많은 곳을 ‘찍고’ 다녀야 하는 패

  • [경영학원론] 의료민영화에 관한 정부의 정책과 대안
  • 제공 하는데 세계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 이 같은 의료산업 성취의 근저에는 경제 성장, 교육 수준의 향상, 그리고 의료기술의 발전이 자리 잡고 있지만, 그 동안 가꿔 온 우리의 보건의료체계가 상당한 기여를 했음은 두말할 나위가 없다.하지만 저출산, 고령화가 급속히 진행되고, 세계화로 글로벌 경쟁체제가 강화되면서 우리나라 보건의료체계는 의료수요의 질적 변화에 직면하고 있어 의료개혁은 우리나라가 일류 선진국가로 진입하기 위해 반

  • 하나투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앞으로의 경영전략제안(지점장인터뷰 자료포함)
  • 경영을 추구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다. 그리하여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안정적인 영업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항공좌석의 확보, 전 세계 해외지사를 통한 호텔, 식당 등을 확보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온라인 포털, 쇼핑몰, 방송매체등과의 제휴를 통해 유통채널을 다양화하는 등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다. 여행

  • [경영학] 하나투어 기업 마케팅 사례 조사
  • 경영을 추구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다. 그리하여 전 세계 14,000여 가지의 여행상품을 전국 5,000여개의 협력여행사를 통해 판매하고 있는 안정적인 영업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항공좌석의 확보, 전 세계 해외지사를 통한 호텔, 식당 등을 확보하여 경쟁력 있는 가격대의 여행상품을 공급하고 온라인 포털, 쇼핑몰, 방송매체등과의 제휴를 통해 유통채널을 다양화하는 등으로 고객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성장을 이루고 있다. 여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