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처창업론] 여행 업계 최초 메디컬투어 전문 기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1.2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 회사개요 - 4 -
1. 회사현황 - 4 -
2. 회사연혁 - 4 -
3. 비젼, 경영이념 - 4 -
4. 사업개요 - 5 -
II. 제품 및 서비스 - 8 -
1. 상품의 내용 - 8 -
2. 상품 아이템 선정과정 및 사업전망 - 10 -
3. 기술개발 투자현황 및 계획 - 10 -
III. 마케팅 - 10 -
1. 시장조사 및 분석 - 10 -
A. 시장현황 및 목표시장 - 10 -
B. 산업 및 시장분석 - 12 -
C. 산업구조분석 - 13 -
D. 경쟁분석 - 14 -
E. 추정시장점유율 - 18 -
F. 판매현황 및 연도별 판매계획 - 18 -
2. 마케팅 전략 - 19 -
A. 판매 및 유통 - 19 -
B. 가격 - 20 -
C. 광고 및 촉진 - 20 -
IV. 시설계획 - 20 -
1. 시설 현황 - 20 -
2. 시설 투자 계획 - 20 -
V. 조직 및 인적자원 - 21 -
1. 조직도 - 21 -
2. 인력 구성의 특징 - 21 -
3. 대표자 및 경영진 현황 - 21 -
VI. 주요예상 위험 - 22 -
1. 예상되는 주요 문제와 위험 - 22 -
2. 대처방안 - 22 -

VII. 재무전략 - 23 -
1. 재무현황 - 23 -
2. 재무추정 - 23 -
3. 향후 수익전망 - 25 -
4. 자금의 조달과 운용 - 25 -
VIII. 향후 사업추진 일정 및 계획 - 26 -
IV. 부록 및 참고자료 - 26 -

본문내용
I. 회사개요
1. 회사현황
2006년 한국 여행 업계에서는 최초로 메디컬투어 전문 기업으로 출범을 앞두고 있고 참신한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갈 준비가 되어 있다.



2. 회사연혁
2006년 9월 임원진 구성, 시장조사, 창업 계획, 준비
2006년 11월 사업 계획서 발표



3. 비젼, 경영이념

 MISSION: 잊지 못할 서비스로 건강과 여행에 대한 최고의 가치를 고객에게 제공하여 살맛 나는 세상을 만드는 기업.

 VISION 2020: 세계 최고 메디컬투어 기업
대한민국은 13억 명에 달하는 중국 시장과 1억 2천명을 넘는 일본 시장을 향해 있는 동북아시아 허브(Hub)이다. 대한민국 대표 메디컬투어 기업 트리투어는 앞선 전문성과 탄탄한 전 세계 네트워크로 동북아를 주름잡는 의료여행기업으로 발전하고, 더 나아가 세계 최고의 의료여행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다.
참고문헌
: Michael E. Porter, Competitive Strategy:
Techniques for Analyzing Industries and Competitors,
New York, The Free Press, 1980, p. 4
Michael E. Porter, Industry Structure and Competitive Strategy.

기타 웹사이트: 한국관광공사, 통계청, 하나투어, Indea Tour Guide, International Hospital.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관광학] [관광학개론]의료관광의 정의와 현황 및 국내 의료관광 활성화 방안(A+리포트)
  • 메디컬 스파라고 할 수는 없다. 소비자들의 개개인 특성에 맞는 종합적인 치유를 할 수 있는 곳이어야 진정한 메디컬 스파 서비스업체가 중장할 수 있는 것이다. 국내 스파업체는 필리핀의 메디컬 스파 시장을 배울 필요가 있다.6) 헝가리 소프론인구 5만5000명의 헝가리 서북부 소도시 소프론(Sopron)이 ‘도시 경쟁력의 세계적 모범사례가 되고 있다. 소프론은 유럽 여행가들에겐 원래 고성(古城)의 도시로 널리 알려진 곳이지만, 최근에는 ‘임플란트(

  • [호텔산업]특급호텔과 중저가호텔 서비스 분석
  • 업계에서 가장 광범위하고 완벽한 호텔리스트를 인터넷상에 구축, 접근의 용이성과 독특한 아이템을 인정받아 ZDNet와 USA Today지 등 유수 언론으로부터 수상의 영예를 안기도 했다.5) 지역에 의한 마케팅 전략현재 국내 지자체는 세계적인 대형 이벤트 유치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2011년 대구에서 세계 육상 경기대회가 열리고, 2012년에는 여수 전문 엑스포와 2014년 인천에서는 아시안게임이 열린다. 이런 국제행사를 통해 지역경제 발전과 더불어 관광

  • 벤처창업론 중간고사 대체 보고서
  • 론은 엔저 현상과 더불어 해외 관광객 유치를 위한 비자 완화 등 일본 정부의 적극 적인 정책과 방한 관광객의 선회 등을 주요 원인으로 꼽았습니다. 중국 현지 화장품 브랜드의 급성장중국 로컬 화장품 기업들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어 국내 화장품 업계에는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다는 전망이 있습니다. 중국 상위 9개사는 지난 10년간 연평균 32% 로 고속 성장하였으며 시장점유율은 2010년 9%에서 2014년 14%까지 확대하였습니다. 우리나라 화장품 수출

  • [다국적기업 사례분석] 코닥의 성공실패 사례분석
  • 론 1. KODAK 그리고 FUJI- KODAK : You push the button, we do the rest.KODAK은 사진 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글로벌 사진 및 필름 브랜드로서, 기업 브랜드임과 동시에 제품 브랜드의 구조로 형성된 기업이다. KODAK이란 이름은 창업자인 George Eastman의 아이디어인데 그는 K라는 알파벳이 소비자에게 강렬하게 인식되고 쉽게 잊혀 지지 않는 힘을 지니고 있다는 판단 하에 K라는 알파벳을 앞뒤에 붙여 KODAK란 이름을 만들게 되었다. 이러한 브랜드 제작 유래를 통

  • [졸업]귀족마케팅의 사례 분석 - 패션업체를 위한 전략 제언
  • 여행 항공권 할인, 전세계 공항라운지 이용, 각종 수수료 면제 및 할인 등이 있다. ②전문 신용카드사은행계 신용카드사의 다양한 전략 제시에 맞서 전문 신용카드업계 롯데, LG, 삼성, 현대카드 등도 발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지난해 상반기까지 회원 늘리기에 집중한 데에서 탈피, 우량고객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LG, 삼성, 현대, 롯데카드 등은 국내 왕복 항복권 무료 제공, 골프장 무료예약 및 상해보험 무료 서비스를 우량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