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관리] 삼성 스마트 SMART TV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Why we select Smart TV ?
2. TV trend & background
3. Analysis Model
-Differentiation level
-Relevance level
-Esteem level
-Knowledge level
4. Conclusion

본문내용
스마트TV란 TV에 스마트폰 운영체제를 탑재하고 인터넷 IP망을 연결해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할 수 있는 TV라고 할 수 있다. 말하자면 가정용TV에 인터넷과 TV의 기능, 스마트폰 기능까지 합친 '똑똑한 TV'를 의미한다. 그래서 기존 '바보상자'와 구분된다. 바보상자 시청자에서 스마트한 사용자가 되고자 하는 욕구 반영.

The next is LCD. It is very thin and light. But it has a narrow viewing angle. And also it is expensive.
So , The most recently developed method is LED. Respond rate of LED is very fast. And it has a wide viewing angle.
But it is very expensiv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폰(SMART PHONE) [스마트폰 영향] 스마트폰 정의, 스마트폰 특징, 스마트폰 기업 분석, 스마트폰 환경, 스마트폰 SWOT, 스마트폰 STP, 스마트폰 4P, 스마트폰 시장 전망
  • SMART PHONE이 름학 번역 할목 차Ⅰ. 서 론 : 스마트폰이 정보통신산업에 미치는 영향Ⅱ. 본 론1. 스마트폰의 정의 및 특징2. 기업 소개3. 환경 분석1>스마트폰 시장의 흐름2>스마트폰 OS 플렛폼, 마켓 형성의 중요성3>스마트폰 시장의 경쟁자4. SWOT분석5. 소비자 인식조사 (설문지)6. STP전략1>세분화2>표적화3>위치화7. 4P분석에 따른 전략 1>제품전략2>가격전략3>유통전략4>촉진전략8. 수익구조분석Ⅲ. 결 론 : 앞으로의 시장전망과 대응Ⅰ. 서 론 :

  • 삼성전자의 조직문화
  • 삼성전자 공업 주식회사 설립 (자본금 3억3천만원)1977~1978년 고도성장기 – 수출 1억불 돌파1988년 아날로그 휴대폰 최초 출시1993년 국내 최초수상1996년 반도체 업계 세계 최초 환경 ISO 14001 인증 획득2001년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국내 1위(8조 8억원)2003년 플래시 메모리 전체, 첫 세계 1위 달성2005년 Finance Asia誌 아시아 최고 경영기업 선정2008년 수출 500억 불 돌파2011년 6년 연속 세계 TV 시장 1위2012년 스마트폰 점유율 1위 탈환3) 경

  • [취업자료] 2009년 성공취업에 대한 모든 것 - 이력서 &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면접까지
  • 삼성만의 차별화된 경영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받고 있는 삼성은, 명실공히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21세기 세계 초일류 기업이라고 생각합니다.저는 앞선 기술과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기업, 삼성의 일원이 되어 저의 모든 능력과 열정을 다해 일해보고 싶습니다. 저는 그동안 철저한 자기관리와 시간관리를 통해 저에게 맡겨진 일에 대해서는 한치의 실수 없이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왔

  • [경영학,중소기업론,중소기업경영론,컨버젼스] 중소기업 IT결합 신제품 개발
  • 관리를 담당하고 투자하는 재무의 지원, 또 외부적으로 특허권 같은 지적 재산권을 보장해 줄 정부 정책의 지원 등. 이러한 뒷받침이 없으면 아무리 좋은 제품이 나오더라도 벤처기업의 성공은 쉽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이번 조별과제를 하면서 우리 조는 이러한 부가적 지원은 생각하지 않기로 하고 제품 그 자체만을 생각하기로 한 것이다.우리의 생각이 어이없을 수도 혹은 너무 생각 없는 제품을 탄생시킨 것일 수도 있다. 실제 벤처 기업가나 전문

  • [국제마케팅] 스마트폰시장의 마케팅전략 사례
  • 분석1. 애니콜① 삼성이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내세웠고, 전국적인 AS망을 갖춤② 다양한 고객층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많은 모델을 출시③ 선두업체로서의 시장 지배력 2. 스카이 ① 다른 업체보다 빠르게 새로운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② 젊은 층의 욕구에 맞는 기능과 고가 정책으로 고급화 전략3. 모토로라① 세계적인 히트 모델을 한국에 출시 → 세계 시장에서 검증받은 뒤 한국 진출② 단일 모델을 집중 지원※ 우리나라의 휴대폰 교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