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윤리경영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1.기업선정배경
2.기업소개
Ⅱ. 본 론
1. 최고경영자(CEO)의 의지
2. 윤리규범과 윤리강령 제정
3. 윤리경영 실천
4. 윤리경영 전담조직과 윤리감사
Ⅲ. 결 론
1. 윤리경영 연구모형을 통한 평가
- 본문내용
-
서론
교보생명 소개
▣ 1958년 ‘국민교육진흥’과 ‘민족자본형성’의
창립 이념으로 설립.
▣ 故 신용호 창립자는 늘 '세상에 거저와 비밀은
없다'는 말로 정도경영, 투명경영을 강조
▣ 핵심가치 : 고객중심, 정직과 성실, 도전과 창의.
▣ 2011년 4월 교보생명은 ‘고객보장을 최고로 잘
하는 회사’라는 VISION 2015을 선포.
2010. 11한국표준협회, ‘대한민국 지속가능성 지수’ 생명보험업종 1위
2009. 11세계재보험컨퍼런스(IRC) ‘2009 아시아 최고 생명보험사’ 선정
2008. 10한국광고학회, 올해의 브랜드상 수상
2008. 05가족친화우수기업 대통령표창 수상
2008. 01경제5단체, 제4회 투명경영대상 우수상 수상
2006. 10서비스품질혁신 대통령표창 수상
2004. 12한국경영대상 윤리경영부문 대상 수상
2004. 11한국능률협회컨설팅, 고객만족경영대상
5회 연속 수상 및 명예의 전당 헌정
2003. 05한국기업윤리학회, 제1회 기업윤리대상 수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병원경영] 세브란스병원 마케팅전략 방안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광고학_1주차를 통해 광고에 대한 개념과 기능, 유형에 대해 학습해보았습니다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