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국내 중국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내 중국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2. CHARM 판매 증진 방안
3. BRAND HISTORY를 강화하는 방안
- 본문내용
-
Purpose
국내 중국고객 마케팅 – 한류성형
Cause
한류열풍 – 한국 美 관심↑
중국 부유층의 성형↑
국내 우수한 의료진 & 쇼핑환경
Circumstance
부유층 성형관광객 쇼핑비용 > 일반관광객 쇼핑비용
C3비자 - 성형,미용 비자 - 체류기간90일
평균 10일 체류 - 일반관광객 2배, 자유여행
의료관광객수 2011년(12만명) → 2012년 (15만명) (한국관광공사)
뷰티메카 강남구
977개 성형외과 및 피부과 725개
☞ 압구정 223개 성형외과 밀집 (2012.03. 매일경제)
- BK성형외과 – 전체환자 30% 외국인, 이 중 90% 중국인
대형 성형외과 외국인 환자 호텔 운영 및 제휴
- 2011년 외국인 환자 유치 – 24,535명 (중국 5,220명)
1위 - 성형외과 (20.5%), 2위 – 내과 (11.7%) (출처:강남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