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M 국내 중국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국내 중국 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

2. CHARM 판매 증진 방안

3. BRAND HISTORY를 강화하는 방안
본문내용
Purpose
국내 중국고객 마케팅 – 한류성형
Cause
한류열풍 – 한국 美 관심↑
중국 부유층의 성형↑
국내 우수한 의료진 & 쇼핑환경
Circumstance
부유층 성형관광객 쇼핑비용 > 일반관광객 쇼핑비용
C3비자 - 성형,미용 비자 - 체류기간90일

평균 10일 체류 - 일반관광객 2배, 자유여행
의료관광객수 2011년(12만명) → 2012년 (15만명) (한국관광공사)

뷰티메카 강남구
977개 성형외과 및 피부과 725개
☞ 압구정 223개 성형외과 밀집 (2012.03. 매일경제)
- BK성형외과 – 전체환자 30% 외국인, 이 중 90% 중국인
대형 성형외과 외국인 환자 호텔 운영 및 제휴
- 2011년 외국인 환자 유치 – 24,535명 (중국 5,220명)
1위 - 성형외과 (20.5%), 2위 – 내과 (11.7%) (출처:강남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사관리] 중소기업의 올바른 인재관리
  • 확보를 위한 다양한 전략을 수립하여 추진하고 있는 실정이다.특히, 기술집약적 기업의 경우 핵심인재가 곧 핵심역량이라는 인식하에 파격적인 임금체계를 가지는 등 핵심인재의 확보와 전략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우리나라는 최근 급격한 임금상승으로 단순 자본재 투입에 의한 산업은 경쟁력을 상실하고 많은 기업이 중국으로 생산설비를 이전하는 결과를 가져왔으며, 국내에서는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임금격차가 과거에 비해 더 벌어

  • 포스코 POSCO의 SCM
  • 확보☞ 가동 전 DATA 정합성 99.9% 달성 (조업실적 43,000건 중 ERROR 건수 4~5건)⑥ BIG-BANG APPROACH에 의한 전 부문 혁신☞ 인터넷을 이용한 내・외부 프로세스 동기화⑦ 환경재창조(Environment)☞ 위협적인 환경요인을 전사적 PI와 고객사들과의 e-SC를 통한 기회적 환경요인으로 변화시킨다.⑧ 자원의 활용(Resource)과 혁신: ☞ 인적자원은 창조형으로 변화, PI프로젝트를 통한 고객을 위한 정보관리 등 자원을 변화의 매체로 활용프로세스 혁신(PI 21세기에 들

  • 성주그룹(MCM) 기업분석
  •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이죠. 또 여러 가지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이 실시간으로 온다는 것도 굉장히 흥미로운 일이구요. 무엇보다도 럭셔리 브랜드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한 아이디어 제공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지속적인 윈윈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MCM MD 장진희, 브랜드커리어닷컴 인터뷰 中 ‘sddmall.com’은 다른 쇼핑몰과 달리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위한 유럽식 쇼핑 구조를 채택하고 있고, 이와 함께 타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구매

  • 명품기업의 조건과 명품시장의 현황 브랜드마케팅전략 및 전망00
  • 위한 미우미우(MIU MIU)가 그것이다. 이로써 PRADA 는 20대와 30대의 고객층을 두루 수용하는 토틀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게된 것이다. 아름답게 소박하고 소박하게 아름답다. 이것이 PRADA 를 대표하는 그녀의 세계이다. 연약함과 성적 매력대신 자신감을 내보일 수 있는 옷을 찾는 여성들을 위한 옷. 여성의 아름다움이 상품화되지 않으면서 여성스럽게 보일 수 있는 옷. 과시가 요란했던 80년대를 뒤로하고 샤넬이나 이브생로랑과는 판이하게 다른 PRADA 의 실

  • MCM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
  • MCM 마케팅목표 및 핵심전략마케팅 목표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이 달성하고자 하는 전반적인 목표를 뜻한다. 마케팅 활동의 최종목표는 “시장에서의 유리한 지위의 확보와 충족할 만한 이익의 추구”이다. 다시말해, 최적시장을 설정하고 최적장소와 시점에서 최적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며 판매촉진활동에 의해서 제품판매를 용이하게 하고 능률적경제적인 판매와 유통경로를 통해서 매출을 증대하고 효과적인 고객 서비스와 제품 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