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화장품 Day로 인한 20대 여성의 화장품과소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10.24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주제 : 20대 여성의 화장품과소비
고가 화장품
저가 브랜드 화장품
LOAD SHOP DAY
설문지, 분석
화장품 소비 영향 – 과소비, 폐수, 환경
화장품 폐수
대안 책
- 본문내용
-
Trend에 민감
외모투자 적극적 (Ego 소비성향)
비싼 건 더욱 비싼 것, 싼 것은 더욱 싼 것을 찾음
독창성과 개성 중시,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선물에 대한 선호도 UP
일단 단골이 되면 뛰어난 구전마케팅
나를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에고(Ego)소비’
외모 관리를 위한 시간 및 비용 투자에 가장 적극적
패션과 뷰티에 대한 높은 관심은 바로 소비로 이어짐
- 패션이 나의 지위와 수준을 보여준다고 생각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와 갈망에서 나오는 아낌없는 투자
미는 타고난 것이 아니라 노력과 투자를 통해 쟁취하는 대상
북한에서도 보여지는
20대 여성들의 화장품 소비 성향
(‘개성고려인삼 물크림’)
“옥수수 죽을 먹더라도 화장품은 고급을 써야 한다”
- 참고문헌
-
장기포기법에 의한 화장품 폐수처리시 적정 체류시간 결정
2003년 8월 한양대학교환경대학원 오재호 공학석사학위논문
20,30대 여성들의 소비의 정치학 - 제7회 사회연구 학술상 장려상 수상논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