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게이션,경영,기업분석,팅크웨어,코스닥] 팅크웨어기업분석(KOSDAQ)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6 / 2019.12.24
- 2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팅크웨어 기업분석입니다~
당연히 A+받은 자료이구요~
- 목차
-
1.팅크웨어는...
2.시장성장성
3.재무제표
4.재무비율
5.기업가치지표
- 본문내용
-
팅크웨어
내비게이션 산업
내비게이션은 인공위성을 이용한 위치정보시스템을 기반으로 운전자가 차내에 장착된 전자장치를 통해 교통 및 지리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
LBS 산업
이동중인 사용자의 위치정보를 타 정보와 결합해 사용자가 요청 또는 필요로 하는 부가적인 응용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국내 내비게이션 단말기 및 토탈 솔루션 제공업체
자체 개발한 전자지도 ‘아이나비’ 보유
자사가 직접 만든 단말기에 ‘아이나비’ 탑재 판매 및 전략적
제휴업체를 대상으로 공급
시장 성장성
국내 내비게이션 시장은 아직 성장 초기단계
세계 내비게이션 시장은 2010년까지 연평균 53.3% 성장전망
국내 시장 보급률 2006년 말 기준 14.3%로 성장잠재력이 높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