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의 업계1위 정착을위한 마케팅조사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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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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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들어가며

2. 탐구 조사 결과
2-1. 전체 시장 분석
2-2. 경쟁자들의 위협
2-3. F.G.I (표적집단면접)

3. 모형 가설

4. 연구방법 (간단한 설문계획)

5. 타당성 검증
5-1. 신뢰성 검증
5-2. 가설 검증

6. 마케팅 전략제안

7. 결론
본문내용
미샤가 다른 브랜드와 차별되기 인식되려면 미샤는 모방제품보다는 자신들 만의 독특한 제품 구색을 제공해야한다. 미샤가 모방제품을 만들고 명품브랜드와의 비교마케팅을 통해 매출을 올리고 또 미샤도 고품질의 제품을 만들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여주긴 했지만, 미샤에 대한 소비자의 인식 변화는 가져오지 못했다. 미샤가 비교마케팅을 통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면, 이제는 미샤에서만 찾아볼 수 있는 독특한 상품을 만들어야한다. 우리가 미샤의 롤모델로 제안한 Benefit 또한 처음 시작은 Benetint라는 틴트 제품에서 시작했다. 독특한 발색력과 입술, 치크 등에 다양하게 쓸 수 있는 제품은 당시 다른 브랜드에서는 찾아 볼 수 없는 독특한 제품이었다. 당시에는 Innovation으로 인식되는 제품이었다. Benefit는 Benetint를 시작으로 다른 제품에까지 영역을 넓히며 꾸준히 명성을 쌓아왔다. 미샤 또한 다른 브랜드에서 볼 수 없는, 미샤만의 제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을 끌어와야한다. 모방이 아닌 innovation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어필해야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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