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경영] 지구환경문제와 국제적 대응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6 / 2019.12.24
- 4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지구환경문제 유형, 즉 (1) 지구 온난화 (2) 오존층 파괴 (3) 대기오염 (4) 산성비
(5) 토양오염 (6) 수질오염 (7) 해양오염 (8) 열대림 감소 및 사막화 (9) 생물 다양성 감소 등의 문제를 살펴보고 이에 대한 구제적 협약과 대응 제시
- 목차
-
1. 지구환경문제의 배경
2. 지구환경문제 유형과 국제적 대응
(1) 지구 온난화
(2) 오존층 파괴
(3) 대기오염
(4) 산성비
(5) 토양오염
(6) 수질오염
(7) 해양오염
(8) 열대림 감소 및 사막화
(9) 생물 다양성 감소
- 본문내용
-
심각해지는 지구환경문제- 인구증가와 산업화로 인한 지구환경문제
인구 증가 영향력- 토지·목재·광물자원·에너지 등 천연자원에 대한 급격한 수요 확대
자연의 개발로 생태계가 파괴되고 공기·물·토양으로 배출되는 각종 오염물질이 급증하면서 결국 자연의 자기정화 능력 현격히 저하 인구 증가 현상이 선진국보다 저개발국에 집중되고 있어, 심각한 식량 문제와 함께 환경오염의 지역적 불균형을 심화시키고 있음. 산업화에 의한 경제발전은 궁극적으로 생산 증대가 필연적. 이는 곧 천연자원의 고갈과 공장매연 등 환경오염이라는 부작용을 수발 할 수밖에 없음.
지구온난화, 탄소배출권거래 제도, 오존층 파괴, 몬트리올의정서, 대기오염, 산성비, 토양오염, 환경호르몬, 수질오염, 해양오염, 열대림 감소 및 사막화, 생물 다양성 감소, 생물다양성협약, 바젤협약(Basel Convention), 람사르협약(Ramsar Convent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